페르소나 토큰 리뷰





페르소나 란 무엇인가?
Persona 는 최신 데이터 보호 규정에 부합하는 ID 관리 솔루션입니다. 그 범위는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개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보호하는 수단뿐만 아니라 개인 정보에 대한 통제권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Persona를 사용하면 개인이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서비스 공급자는 최신 버전의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의 주요 목표
-           블록 체인 기술이 제공 할 수있는 것을 기반으로 개인의 신원 관리 서비스  활용하십시오 .
-           개인 정보 보호. 개인이 자신의 정보를 제공해야하는 것은 명백합니다. 
다양한 항목 (Facebook, Google 또는 그들이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유 한 후에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페르소나는 개인을 운전석에 다시 넣습니다.
-           각 개인에게 권한 을 부여하고 자신의 신원 및 개인 정보에 관해서는 공유 대상에 대해 권한  부여하고 누구에게 권한  부여 할지 결정합니다.
-           개인 정보가있는 위임 된 제 3자가 서비스로 신뢰를 제공하여 서비스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           가짜 뉴스  방지 하기 위해 분산 된 ID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Persona는 뉴스에 의존 할 때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신뢰 수준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공개 된 Persona 프로필을 기반으로 소식을 소스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가짜 뉴스  방지 하기 위해 분산 된 ID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Persona는 뉴스에 의존 할 때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신뢰 수준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공개 된 Persona 프로필을 기반으로 소식을 소스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왜 페르소나인가?

단일 아이덴티티 관리 스트레스 프리

Persona는 번거 로움이없는 ID 관리를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의 힘을 십분 활용합니다. 이미 사용하고있는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싱글 사인온 (SSO)과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사용하지 않는 미래의 웹 어플리케이션을위한 소스.

커뮤니티가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디지털 신원은 여러 개체가 만든 상호 인증을 기반으로합니다. 주변의 Persona 공증인을 검색하고 신원 확인을 최대 90 %까지 받으십시오. 나머지 10 %는 기업 파트너 (이미 등록한 서비스 제공 업체)와 KYC 프로세스를 기반으로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본인과 귀하의 것입니다.

귀하는 사실상 귀하의 데이터 소유자입니다. 따라서 서비스 나 장치에 액세스하려면 명시 적으로 공유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를 위임받은 당사자는 데이터를 보호하고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당신은 중심에 있습니다. 거기에서 지어 보자.

페르소나는 당신과 외부 세계와의 상호 작용에 관한 것입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신의 후광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의료 기록, 피트니스 진행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거나 액세스 권한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부 정보
TGE 타임 라인 및 토큰 할당 
페르소나를위한 토큰 세일은 아래 단계에 따라 진행됩니다.
비공개 판매
15.12.2017
30.01.2018
공공 판매 I
01.02.2018
08.02.2018
공공 판매 II
09.02.2018
16.02.2017
공공 판매 III
17.02.2017
24.02.2018
토큰 배포
30.03.2018

토큰의 시드 된 수는 1 억 개가됩니다. PRS 토큰 가격은 
TGE는 $ 0.2입니다. 총 할당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TGE 10에 할당 된 PRS 70,000,000 ; 
- 공동 창립자로 구성된 팀에 할당 된 PRS는 15,000,000 입니다. 할당 된 토큰 
팀은 3 년의 기간 동안 연봉으로 분할되며, 
- 창세기 10 %; 
- 12 개월 후 30 %; 
- 24 개월 후 30 %; 
- 36 개월 후 30 %; 
- 12,000,000 PRS 는 페르소나 스타트 업 펀드에 할당됩니다. 
- 고문을 위해 할당 된 1,000,000 개의 PRS . 고문을 위해 할당 된 토큰은 기권 될 것입니다 
6 개월의 기간 동안; 
- 1,500,000 PRS 가 현상금에 할당되었습니다. 
- 에스크로 서비스에 할당 된 500,000 개의 PRS (Ark에서 수행)
절차의 사용 
토큰 생성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예상 수입은 9.3 백만 달러 사이 이며 
$ 14M ( cryptocurrency 상당). 모금 된 기금은 다음 기간 동안 사용됩니다. 
최소 3 년, 다음 범주로 확산 : 
- 소프트웨어 개발 (블록 체인 개발 - IPFS 구현, 
SmartBridge 개발, 모바일 및 웹 개발 및 유지 관리) 
- 법률 비용 (GDPR 준수 분석, 회사 인증서, 법률 지원, 
기타) 
- 비즈니스 개발 (주위 블록 체인 및 fintech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세계, 관심있는 회사와 비즈니스 관계를 수립 
Persona 구현). 
- 절차의 감사 및 합법화 된 공증인 시스템의 설정. 
처음 3 년간의 소득 분배는 다음과 같이 계획됩니다 :

지금 가입하고 투자하십시오.

AT https://persona.im/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persona.im/

전보 : https://t.me/personablockchain 

Facebook : https://web.facebook.com/personablockchain?_rdc=1&_rdr 

Twitter : https://twitter.com/PersonaIam 

백서 : https://persona.im/documents/whitepaper-v1.pdf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