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atoCoin 검토




https://aligatocoin.io/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소개
전자 상거래 시장
20211 년 전세계 전자 상거래 시장이 4 000 000 000 $ (4 * 1012)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전세계 전자 상거래 매출의 15.9 %를 차지하며 매출액은 연간 672,000,000,000 $ 2에 이릅니다. 폴란드에서는 온라인 쇼핑 시장이 2018 년 45 000 000 000 PLN - 50 000 000 000 PLN에 도달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
Blockchain 기술은 전자 상거래 시장의 전체 경제를 변화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이 업계에서 기술 구현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능형 계약과 함께 블록을 등록하면 지금까지 제공되는 솔루션을 사용하여 보안, 투명성 및 효율성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진리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즉, 저장된 트랜잭션 데이터는 관련 네트워크 노드에 의한 확인 후에 만 ​​분산되고 유효성이 검증됩니다. 거래 플랫폼의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함으로써 보안 및 투명성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구매자, 판매자 및 공급 업체에서 구매자, 판매자 및 공급 업체의 적절한 기능을 감독하는 사람에게 주어진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가 선택한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판매 시스템.

인공 지능 소개
전자 상거래 분야의 출현과 함께 상품 구매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편의성, 신속한 배송 및 온라인 쇼핑과 관련된 거대한 선택 옵션은 큰 발전이었습니다. 성장하는 기술 진보로 인하여 우리는 인공 지능 (AI)을 만들고 거래 플랫폼과 통합하여 발전시킬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통합은 고객 지원 책임자 인 봇에서부터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고 수신자 그룹을 정확하게 정의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의 인공 지능은 회사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할 수있게하여 회사의 정보를 바탕으로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재고 관리 또는 제품 카탈로그 작성에 대한 AI의 도움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가 학습 AI 시스템에서 수집 한 정보는 특정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 정보의 정확성을 크게 높여줍니다. 또한, 자체 학습 AI가 주어진 플랫폼에서 더 오랫동안 작동할수록 더 많은 데이터가 처리됩니다.

상업용 드론 제공자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가 발전하면서 기업과 우편 회사는 선적물 처리 문제를 겪기 시작했습니다. 제품 배달에 대한 오랜 대기 시간은 2018 년 온라인 쇼핑 중에 발생하는 가장 빈번하게 언급 된 문제입니다.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하기위한 실질적인 필요성이 제기되었습니다. 기존 상황에 대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더 작은 거리에서 더 작은 크기의화물을 인도하기위한 무인 항공기 기술 구현이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차원
우리의 비전은 문제없이 작동하는 보편적이고 입증 된 방법을 유지하면서 최신 기술 성과가 허용하는 독창적이고 개척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이 비전에는 블록화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차세대 경매 및 상용 플랫폼 구축이 포함됩니다. 데이터 분권화를 통해 저장된 데이터의 보안이 크게 향상되고 다중 노드 검증은 한 가지 버전의 진실만을 보장합니다.


ALIGATO 플랫폼의 블록 체인
블록 체인 기술은 전자 상거래 업계가 여러 수준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현재 작동중인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이 불충분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으며, 진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전 세계에서이 시장의 모든 참가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의 Equifax 웹 사이트 데이터 도난 1 억 4300 만명이 넘는 미국인. 기존 회사는 공급원의 세부 사항이나 제품이나 서비스의 숨겨진 비용을 설명하는 데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ALIGATO 전달 드론
완전히 작동하는 Aligato 2.0 플랫폼의 주된 가정 중 하나는 자율적 인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는 전달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B2C (business-toconsumer) 및 C2C (consumer-to-consumer) 라인에서 작동하여 최대 100 킬로그램의화물을 고객의 출입문에 전달합니다
생성 된 시스템은 자율적이며 충돌이 없습니다. 무인 비행 가능성에 대한 최적의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기존의 부동산 인프라가 사용될 것입니다. 선택한 재배치 위치 / 포인트 각각에는 코 인 마트와 통합되는 고유의 '전송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또한, "Drone Link"시스템은 기술적 인 문제 또는 드론 실패의 경우에 선적을 물리적으로 인계 할 수 있습니다. 큰 과제는 소포를 발송하고 픽업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 팀은 적절한 특허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LIGATO 인공 지능
기술적 인 관점에서 특히 서비스의 단순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Aligato를 매우 직관적 인 플랫폼으로 계획합니다. 우리 플랫폼으로 작업하기 시작한 사용자는 자동화 된 관리 시스템에 의해 안내 될 것입니다.동시에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행동을 관찰하고 사용자의 행동을 배웁니다. AI 시스템은 이전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생성 된 제안을 통해 영업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일도 담당합니다. 선호도에 따라 수동으로 또는 AI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눈을 통해 시스템 지불
이 프로젝트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 측면 중 하나는 홍채 스캔을 통한 거래 승인과 같은 필요에 따른 Pay via Eye 지불 시스템의 구현입니다.




토큰 경제 - 스테이크의 증거
이 증언은 무엇입니까?
Proof of Stake는 블록 체인에 새로운 블록을 생성하여 분산 합의에 따라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지갑에서 사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은 a이다.

스테이크 증명의 이점?

ALIGATO BLOCKCHAIN의 침입증 입증
토큰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aligatocoin.io/에 투자하십시오.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