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리 토큰 검토






https://everid.net/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EverID : 분산 된 정체성 기회

에이. 개인 권한 부여
EverID는 모든 인류를 글로벌 시장으로 끌어 올릴 수있는 보편적 인 디지털 아이덴터티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생계를 향상시키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강력한 서비스 세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정체성 네트워크는 아무도 소유하지 않고 자체 소프트웨어의 지속 가능 개발 목표 (SDGs) 6 원칙을 영속적으로 구현하고 기능을 수행하는 자율적 인 비인도적이고 분산 된 네트워크입니다. 개인에게 분산 된 ID 플랫폼 및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치 이동 솔루션을 통해 자신의 ID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 기관 투자
EverID와 신분을 원격으로 확인하는 능력은 신흥 시장 국가들의 20 조 달러에 달하는 경제에 대한 제도적 투자를 가능하게합니다. 경제 통합을 통해 가능한 진보는이 경제가 정체성이 고정되고 진정한 가치 이동이 가능 해지면 40 달러 + 1 조 달러의 기회로 변형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EverID를 사용하면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자 유효성 검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EverID Identity Network는 존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금을 지원 받고 사용자에게 신원 확인 서비스를 무기한 제공합니다. 재단의 내부 통제는 명확하고 표준적인 운영 절차와 관련성 높은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영속, 운영, 통제 및 진화하는 메커니즘을 제공하도록 구성됩니다.

EverID 원리 :
EverID의 기술 및 거버넌스 설계를 인도하는 원칙은 세계 은행이 제시 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식별 원칙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원칙은 프라이버시가 인권이며 개인은 자신의 생체 인식을 포함하여 자신의 고유 한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를 통제하고 효과적으로 소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정보는 사용자의 명백한 동의에 의해서만 공유되어야하며 사용자의 권리가 침해 당하면 그에 상응해야합니다.

EverID는 신원 정보에 관한 다음과 같은 만장일치의 불변의 신념과 원칙하에 운영됩니다. 
· 모든 개인이 포함되어야한다. 
· 개인이 기술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에도 참여할 수 있어야합니다. 
·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모든 개인은 구체적으로 식별 가능해야합니다. 
· 개인에 관한 모든 정보는 가능하면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저장해야합니다. 
· 개인은 신원을 소유하고 관리해야합니다. 
· 개인은 상호 작용별로 신원 정보를 선택적으로 공유 할 수 있어야합니다. 
· 개인 정보는 사용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소유하거나 통제해서는 안됩니다. 
· 시스템은 공격으로부터 복원되어야합니다. 
· 시스템이 다른 시스템과 연결될 수 있어야합니다.

프로젝트 아키텍처 :
에이. EverID 네트워크
EverID는 블록 체인 기술 및 해당 시스템의 암호화 토대를 기반으로하는 사용자 중심의 자체 주권 신원 및 가치 이전 솔루션입니다. EverID 운영 회사의 핵심 초점은 경제적 및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기관, 기업 및 정부 기관은 규모에 관계없이 사용자 신원을 효과적으로 저렴하고 신속하게 검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치를 올바른 수령자에게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거래 비용 감소, 누출로 인한 손실 감소 및 서비스 및 가치 이전의 혁신. EverID는 여러 타사의 사용자 확인을 용이하게하며 시스템 구성원간에 안전한 전송을 가능하게합니다.


비. 신원 네트워크
EverID는 EverID Supernodes의 공유 시스템 요소를 감독하는 비영리 단체 인 Identity Network 재단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초기 토큰 매각에서 $ 10M USD를 올리면 5 %가 Identity Network 기반을 확립하고 $ 1.00 이상 $ 10M 이상이면 2 %가 Identity Network 재단에 배정됩니다. Identity Network 재단의 관리 체제는 인류를 위해 영원히 존재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의 독립성과 투명성을 보호하는 것입니다.EverID는 위의 비율로 자금을 조달하고 일정 비율의 신원 확인 수입을 지속적으로 기부함으로써 자체 자금 조달 및 자율 네트워크를 기부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 :
비. EverID 기술 스택
기음. 아키텍처 다이어그램
디. 생체 인식
EverID는 개인을 식별하기 위해 개인의 고유 한 신체적 또는 행동 적 특성 인 생체 인식을 사용합니다. 휴대 전화에 생체 인식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이러한 기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습니다. EverID는 새로운 장치에서 상용화되면서 생체 인식의 출처를 계속해서 포함 할 것입니다. 빈도 규칙, 생체 인식 샘플 유형 및 시스템 요구 사항이 변경되면 사용자의 생체 인식 샘플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 고쳐집니다. 현재 EverID는 얼굴 인식 및 지문 스캐닝을 모두 사용하며,이 두 가지 기술은 매우 정확하고 은행, 국가 및 대기업에 정기적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 주자의 도움을받습니다. 생체 인식의 두 가지 소스를 포함함으로써 EverID는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을 달성합니다. 생체 인식 기술이 진보함에 따라 EverID는 홍채, 맥박, 음성 및 DNA를 비롯한 추가 생체 측정 자료를 통합합니다. 각 생체 인식 자물쇠에는 거래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를 보장하는 사용자 지식 증명이 수반됩니다.

이자형. EverID 데이터 그램
EverID 데이터 그램은 사용자 신원 정보의 독점적 저장 파일입니다.EverID 데이터 그램은 사용자의 모바일 장치와 EverID Supernode에 상주합니다. 데이터 그램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는 장치가 온라인 상태가되면 즉시 장치 또는 EverID Supernode에서 해당 개인의 데이터 그램의 다른 복사본과 미러링 / 동기화됩니다. EverID DApp, 에이전트 DApp 또는 EverID 사용 장치는 EverID 데이터 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EverID 데이터 그램에 대한 외부 액세스는 EverID API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EverID 데이터 그램 :
•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기 위해 개별 잠금이 필요한 양파 중첩 데이터 집합의 레이어. 
• 개별 구성 요소는 거래가 필요할 때만 조회됩니다. 영화 티켓에 대한 보상 포인트를 얻는 것은 프로그램의 등록을 검증하기 위해 사용자의 공개 키 이외의 것을 요구하지 않지만 사용자는 자신의 생체 인식을 스캔하여 의료 사무실. 
• SDK 트랜잭션의 경우 개인의 바이오 메트릭 토큰 배열과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가 질의 된 EverID 데이터 그램의 유일한 부분 일 것입니다. 
• 기술을 소유 한 개인이 장치 및 SDK 지원 장치에서 데이터를 보유 및 제어하고 EverID 블록 체인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에프. EverID DApps
EverID DApp 및 EverID 에이전트 DApp는 모두 Ethereum 블록 체인에 대한 암호 화 지갑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자체 기술을 보유한 사용자는 EverID DApp를 사용하여 EverID를 직접 등록, 저장 및 제어합니다. EverID 데이터 그램은 EverID Supernode IPFS 스토리지 배열에 백업 사본과 함께 로컬에 저장됩니다. 자신의 기술을 소유하지 않은 개인의 경우 EverID 에이전트 DApp을 실행하는 장치를 가진 에이전트가 EverID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사용자는 EverID DApp에 자체 등록한 것과 같은 모든 정보를 입력하지만 스캐닝 및 데이터 입력을 도와주는 에이전트의 도움을 받아 기술적 친숙성 및 문맹 퇴치 문제를 해결합니다. 에이전트는 EverID 사용법도 가르쳐줍니다. EverID 에이전트는 검증 된 신규 등록과 등록 된 개인에 대한 진행중인 검증 모두에 대해 트랜잭션 단위로 보상됩니다.

지. EverID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
EverID API 및 SDK를 통해 EverID 시스템은 EverID의 제품 오퍼링에서 직접 처리하지 않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와 통합 할 수 있습니다. EverID Supernode에서 호스팅되는 서버 인스턴스는 EverID 분산 컴퓨터에 대한 RESTful API를 호스팅합니다. EverID Client API는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기위한 RESTful 인터페이스입니다. API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EverID 검색 
• 유효성을 검사하고 EverID를 검색합니다. 
• 트랜잭션 생성, 검색, 갱신 및 종료

h. EverID 핵심 스마트 계약
Ethereum 블록 체인을위한 Solidity 스마트 계약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EverID는 5 가지 주요 핵심 스마트 계약의 위에 구축됩니다. 
• EverID 생성 및 관리 
• EverID 검증 
• EverID 거래 
• EverID 원격 관리 
• 조직의 EverID

나는. 에테 리엄 개인 블록 체인
EverID 분산 플랫폼과 연관된 트랜잭션 레코드는 캡처되어 Ethereum 블록 체인의 사유 인스턴스 세트에 저장됩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은 비트 동전 암호 화 아래에서 공유 원장 시스템을 발전시킨 것입니다.


j. EverID 슈퍼 노드

케이. 포털
EverID 플랫폼을 제어하고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기 위해 API 관리 포털, 개별 관리 포털 및 에이전트 관리 포털 인 EverID Supernode에서 세 개의 포털이 운영됩니다. API 관리 포털은 EverID가 참여 조직에 SDK 라이센스 키 및 API 라이센스 키를 발행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개발 리소스를 공유하여 EverID를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나 내장 된 장치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EverID 사용자는 개별 관리 포털을 사용하여 재난 또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EverID를 복구하기 위해 브리지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엘. 다리 시스템
브리지 시스템은 일련의 챌린지 및 생체 인식 검사를 통해 개인이 EverID의 소유자이며 EverID를 새로운 EverID DApp 인스턴스에 저장하는 액세스를 허용해야하는 특수 인증 시스템입니다. 이는 개념적으로 "백업에서 복원"서비스와 유사합니다

엠. 관거 시스템
도관 시스템을 통해 서로 다른 정보 소스를 EverID 플랫폼의 사용자 공간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기존 시스템의 데이터를 개인 EverID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정보의 예로는 국가 정체성 등록부, 의료 시스템, 온라인 서비스, 난민 데이터베이스 등이 있습니다.

토큰 경제 :
EverID는 블록 체인의 힘, 투명성 및 보안을 활용하는 신원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이전에 탈퇴 한 사람들에 대한 가치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시스템은 세계 경제의 20 % 이상을 재구성 할 것입니다. 이것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EverID는 유틸리티 토큰 인 ID와 CRDT를 사용합니다. ID는 경제 가치를 나타내며 판매용으로 제공됩니다. CRDT 또는 크레디트는 사용자 및 기관이 신원을 확인하고 경제의 모든 상호 작용을 통해 가치를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 통화입니다

에이. ID 토큰
ID는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하는 유틸리티 토큰이며 경제에서 모든 가치 교환을위한 통로 인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입니다. 네트워크 리소스에 대한 다양한 수준의 액세스가 ID 토큰의 소유자에게 배포됩니다. 예를 들어, 기관은 제한된 시간 (예 : SDK, API 등) 동안 계층화 된 수준의 액세스를 얻으려면 많은 양의 ID를 고정해야합니다. 또한 시장 별 응용 프로그램 (의료 기록, 토지 소유권, 투표 자격), 집계 데이터, 익명의 지리적 시장 조사, 신용 점수, 간단한 현금 이전 이외의 스마트 계약 기능 등과 같은 기능에 대해 추가 ID 금액을 보유해야합니다.

비. CRDT 토큰
ID 토큰을 판매함으로써 EverID는 CRDT 기반 경제를 구축하기 위해 자본을 조달 할 것입니다. EverID 생태계의 안정적인 통화 인 CRDT는 기관 및 최종 사용자가 신원 네트워크 및 위에서 언급 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있게 해주는 디지털 신용 또는 통화로 사용됩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집단 컴퓨팅을 획득하는 데 Ethers (ETH)가 소비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CRDT가 개인의 신원과 상호 작용하는 데 소비됩니다. EverID 플랫폼의 기본 작업에는 CRDT 지출과 ID 토큰 보유가 필요하므로 가치 실현에 기여해야합니다. CRDT는 EverID DApps, EverID Agent DApps 또는 EverID 계정에서 개최됩니다. ID 토큰은 EverID DApps, EverID Agent DApps, EverID 계정 또는 준수 Ethereum 지갑에 보관됩니다.

로드맵 및 트랙션 :


EverID 사용 사례
현금 이체 :
생체 인식 검증 된 사용자에게 100 % 유효성 확인 송금

송금:
은행이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마이크로 파이낸스 :
수십억 명의 사람들과 중소기업에 돈을 빌려주는 완벽한 솔루션

ID 확인 :
생체 인식, 정부 ID 및 제 3 자 인증을 통해 사용자 확인

의료 기록:
클라우드 또는 장치에서 호스팅되는 문서를 관리하고 모든 사람의 건강 관리를 추적합니다.

땅:
제목, GPS 좌표 및 ID를 은행 및 보안 토지에 결합

마이크로 보험 :
문서 수집, 생체 인식 계약에 서명하여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게 기기 유무에 상관없이 서비스 제공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everid.net/에 투자 하십시오.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