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ljoy Token Review







지금 투자 하십시오 : https://dealjoy.io/

문제 
Affiliate Shopping Network는 오랫동안 일 이었지만, 회원 지불에 사용 된 전통적인 지불 방법은 비용이 비싸고 사적인 세부 사항, 시간 및 관료주의가 많이 필요합니다. 
기존 플랫폼은 계좌 이체를 위해 PayPal과 같은 은행 송금, 서류 수표 및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지불 방법은 비공개 또는 진정한 세계적이 아니며 캐시백 수수료를 줄이고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침해하는 등 다양한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계열사 업계는 기밀 고객 데이터를 비 윤리적으로 처리하여 수익을 증가시키는 비난을 자주합니다 1. 이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의심스러운 조건에 동의해야 고객이 빚진 정보를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주문 내역과 함께 캐시 백 제공 업체에 개인 정보를 제출하는 것은 고객이 당연히 피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해결책 
문제에 대한 우리의 혁명적 인 해결책은 Dealjoy 플랫폼으로, Ethereum 호환 DEAL 토큰에서 현금 환급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를 통해 국제 전신 송금을 처리하는 대신 회원들에게 최상의 거래 및 보너스를 찾는 데 집중할 수 있으므로 지급 처리 비용이 높아 최소 지불 한도가 필요하고 현금 백분율이 줄었습니다. 


Dealjoy 캐쉬백은 거의 즉시 지급되며 최소 기준 액없이 지급됩니다.회원은 다른 크립토 통화로 거래 될 때마다 언제든지 자신의 지갑에 현금화 된 거래용 토큰을 인출하거나 잠재적 가치 상승을 위해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기반 토큰 모델은 토큰 소유자의 이익을 위해 작동하여 순환 공급을 줄이고 커미션으로 커뮤니티에 배포 할 토큰을 다시 구매하여 구매 압력을 만듭니다.



업계 통찰력
소매 전자 상거래는 20203 년 현재 연간 매출액 2 억 3 천 4 백억 달러에서 4 천 1 백 5 십 5 억 달러로 상승하여 연평균 21.52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래 플랫폼 
우리 사업의 핵심은 Dealjoy 플랫폼입니다. 가장 뛰어나고 흥미 진진한 현금 환급 제공 업체를 찾고 탐구하기위한 올인원 대시 보드입니다. 
Dealjoy는 웹 플랫폼과 기본 Android 및 iOS 앱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검색 할 수 있습니다. 
Dealjoy는 자신이 좋아하는 상인에 대한 가상 카탈로그를 작성하고 가장 좋은 거래를 통해 구매 대금을 얻습니다. 고객이 흥미로운 판매자 또는 거래를 발견하면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쇼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회원이 구매 한 모든 구매는 자동으로 추적되며, 구매자가 구매를 확인하자마자 수수료가 보통 실시간으로 거의 시작됩니다.

Claire는 새로운 헤드폰이 필요하며 Dealjoy는 AliExpress에서 구입 한 모든 헤드폰에서 8 %의 cashback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Dealjoy의 링크를 통해 AliExpress로 가서 자신이 선택한 헤드폰을 구입합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Claire는 Dealjoy로 돌아가서 구매가 등록되었고 거래 금액이 약속 된 금액이 그녀의 계좌에 추가되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판매자
소매업자를 위해, 캐쉬백 프로그램은 판매 실적에 대한 여러 지표에서 대단히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시장 조사 7에 따르면 상인들은 사용중인 현금 환급 프로그램을 통해 평균 240 %의 평균 증가율과 46 %의 평균 주문 증가율을 경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금 환급 프로그램은 참여도를 높이고 이탈률을 낮추며 현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립니다. 
2015 년 글로벌 캐쉬백 산업 보고서의 다음 온라인 소비자 행동 결과는 캐쉬백 프로그램의 대규모 판매 영향을 잘 설명합니다.

사용 허가
기본 구매 모델 인 Dealjoy 플랫폼에는 회원들이 온라인 구매를 통해 얻은 모든 돈을 현금으로 환전 할 수있는 온라인 상점을 안내하는 기본 모델 외에도 회원에게 혜택을 줄 수있는 제품 및 카테고리 별 거래가 포함됩니다. 이 거래는 플랫폼에 통합 될 DealFee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alFeed는 스 와이프하여 맞춤 거래 및 쿠폰을 찾고 찾아 볼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이것은 Dealjoy Matchmaking Algorithm (DMA)에 의해 제공되며, 기계 학습 및 고객 선호도를 활용하여 일일 거래가 흥미로운 고객 중심의 흐름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구체적인 거래는 협력 업체에서 직접 얻으며 사용자에게 더 높은 현금 환급율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Thomas는 DealFeed를 탐색하고 15 % 제한 시간 현금 환불로 Smartwatch에서 흥미로운 거래를 찾습니다. Thomas는 거래를 클릭하고 관련 온라인 상점으로 이동하여 구매합니다. 구매 완료 후, 현금 환불은 거래 토큰에있는 Thomas의 Dealjoy 계좌로 입금됩니다.


DEALSHOP
우리의 철학은 회원들에게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 Ethereum 지갑 또는 교환 계정으로 거래 내역을 철회하거나 다른 동전으로 교환하거나 외부 교환기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 회원은 향후 플랫폼을 위해 Dealjoy 지갑에 토큰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들에게 우리는 플랫폼의 필수 부분이 될 DealShop을 소개합니다. DealShop은 제휴 온라인 상점의 다양한 제품, 서비스 및 상품권을 포함하여 완전히 통합 된 온라인 상점입니다. DealShop에서 이루어진 주문은 DEAL 토큰에서만 독점적으로 지불 할 수있어 DEAL 토큰 생태계에 흥미 진진한 실제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DealShop을 사용하는 것은 우리의 현금 환불 프로그램을 통해 지불을 위해 사용 된 토큰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외부 거래에서 거래용 토큰을 구입하고 DealSh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 작동 방식

Matthew는 Dealjoy를 사용하여 온라인 쇼핑을하고 있으며 현재 150 달러 상당의 거래용 토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DealShop을 탐색하고 아마존 선물 바우처에서 토큰을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매튜는 바우처를 구입하고 적절한 금액의 거래 대금을 지갑 잔고에서 줄입니다. 바우처는 전자 메일을 통해 즉시 Matthew에게 보냅니다.

환불 및 반품
제휴 수수료는 판매자에게 반품되지 않거나 선적, 분실 된 패키지 등으로 손상되어 환불 된 주문에 대해서만 지급됩니다. 제휴 파트너가 수수료를 승인하고 지불하는 전형적인 대기 기간은 구매 일로부터 4 주입니다. 기존 캐시백 서비스 제공 업체의 일반적인 관행은 모든 현금 환불 지급을 대기 기간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지 않는 일 이었으므로 즉시 지불 할 수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각해 냈습니다. 
문제에 대한 당사의 솔루션은 고급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예상 수익률을 분석하고 결정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우리 알고리즘에 의해 제공된 데이터의 지원으로, Dealjoy 플랫폼은 거래 직후 판매 대금 지급 대상이되는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반환 / 환불의 위험이 높은 주문은 현금 인출기가 철회 또는 추가 사용을 위해 잠금 해제 된 상태로 제공되는 DEA 토큰을 받기까지 대기 기간이 있습니다. 악의적 인 캐쉬백 환불 활동으로부터 플랫폼을 보호하기 위해 고위험 주문에 대한 대기 기간이 실행됩니다.

DEALJOY PLUS
Dealjoy의 기본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통해 얻은 정보이며 회원들에게 플랫폼 양식, 현금 환급, 거래 및 DealShop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정기 회원권 외에도 Dealjoy Plus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합니다. Dealjoy Plus로 업그레이드하려면 고정 된 수의 DEAL 토큰을 입금하고 일시적으로 고정해야합니다. 사용자가 Dealjoy Plus 멤버쉽을 포기하고자하는 경우 최신 구매 시점에서 계산 된 고정 된 쿨 다운 기간 후에 스테이크 토큰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사업 모델
우리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회원들에게 그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Dealjoy는 해당 구매에 따라 회원들과 공유 할 수수료를받습니다. 
Dealjoy는 제휴 파트너로부터받는 소득의 최대 20 %를 일반 비즈니스 및 플랫폼 비용을 지불하고 장기 마케팅, 개발 및 토큰 화상 전략을 따르도록 유지합니다. 나머지 - 획득 한 현금 환급 자금의 최소 80 %는 자격이되는 구매 당 회원에게 지급됩니다. DEAL 토큰에서 멤버 지불금이 처리되면 Dealjoy는 외부 거래로부터 구매 흔적을 계속 구매합니다. 
제휴 파트너는 수수료 수령 구매로부터 한 달 이내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각적인 현금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토큰을 보유하고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체 초기 거래 금액의 10 %를 회사 준비금으로 배분합니다.

대우 토큰
모든 현금 보상 보상은 플랫폼 사용에 대한 회원 보상의 간단하고 매력적인 방법을 만들기 위해 거래용 토큰의 고객에게 지급됩니다. 
토큰은 통합 DealShop에서 구매하거나 외부 지갑으로 인출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AL 토큰은 기본적으로 Dealjoy 플랫폼의 사용자 개인 지갑에 저장됩니다 
캐시백 요금은 구매의 피치 가격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외부 교환기의 실시간 가격 데이터는 특정 시간에 회원에게 지불 된 실제 현금 토큰 금액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토큰의 가치는 언제나 제한없이 외부 거래소의 공개 시장에 의해 결정되며, Dealjoy는 투명하고 미리 결정된 재구매 및 토큰 화상 메커니즘을 통해 교환 시장에만 참여하게됩니다



구매 모델 
제휴 파트너는 평의회에서 커미션을 지불하고 회원에게 현금 환불은 DEAL 토큰으로 지급되므로 Dealjoy는 토큰을 일정하게 보유해야합니다. 현금 환불로 회원들에게 지급되는 모든 토큰은 외부 거래소에서 구입하게되며 이는 Dealjoy의 캐시 백 관련 수익의 80 % 이상이 토큰을 구입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바이백 모델은 토큰에 대한 지속적인 구매량을 보장하여 당사의 가치 성장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토큰 스테이크 
Dealjoy Plus 멤버쉽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고정 된 수의 DEAL 토큰을 잠궈 야합니다. 이 지역 사회 참여 형 토큰 스테이 킹 모델은 유통 수요를 감소시키고 거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Dealjoy 회원이 더 높은 현금 환급과 같은 다양한 혜택에 대한 거래 토큰을 보유하고 처리하도록함으로써 DEAL 토큰 에코 시스템의 장기적인 가치에 이익을줍니다 모든 구매에 대한 이자율 및 즉시 지불금. 

TOKEN BURN STRATEGY 
Dealjoy 플랫폼에 의해 생성 된 수익의 일부는 외부 시장에서 거래 될 토큰을 구매하여 토큰의 총 공급을 줄이고 일반적으로 토큰 및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구운 토큰은 순환에서 영구히 제거되며 그 이후까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은 토큰 보유자에게 구매력을 높여주는 높은 토큰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실행됩니다. 
Dealjoy는 레코딩을 위해 토큰을 사기 위해 수익의 1 %를 사용합니다.연간 토큰의 최대 연소량은 100,000,000 DEAL이며 최소 토큰 총 공급량은 200,000,000 DEAL입니다. 토큰을 태워서 최소 한계에 도달하면 토큰을 더 이상 태울 수 없습니다. 

토큰 세일 
DEAL 토큰 판매 이벤트는 개인 판매, 사전 판매 및 주요 판매의 세 단계로 진행됩니다. 
공개 판매는 2018 년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정확한 날짜는 게시됩니다. 메인 토큰 판매는 사전 판매 후 실시되며 최대 4 주 (28 일)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기고는 Ether (ETH)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dealjoy.io/에 투자 하십시오. 

출처 - https://dealjoy.io/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