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EX 토큰 검토


https://www.zeex.me/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문제 : 유망한 (그러나 불완전한) 시장 
많은 이점, 빠른 전파 및 혁신적인 의미에도 불구하고 암호 해독에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이들 중 fungability가 부족합니다. cryptocurrency는 아직 사람들이 실제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로 쉽게 전환 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기프트 카드와 상품권은 쉽게 상품과 서비스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이 그들의 주요 목적입니다. 그러나 이중 지출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소지인 간의 이동이 어렵고 선물 카드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는 등 몇 가지 단점이 이러한 바우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 우리는 Zeex가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우아하게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이들 통화와 통화 변환에 관련된 통화를 설명합니다. 

Cryptocurrency : 미디어와 관련된 성장하는 시장 
cryptocurrency의 혁명적 인 잠재력과 그 주위에 성장하는 시장은 과장하기 어렵습니다. 시장에 대한 총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은 지난 5 년 동안 30,000 %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 해에만 2,500 % 증가한 5 천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성장은 cryptocurrency가 기존의 화폐 통화와 비교하여 제공하는 이점의 범위가 주어지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 기본 블록 체인 기술은 트랜잭션 레코드를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임베드하여 중개자를 쓸모 없게 만들고 거래 비용과 시장 마찰을 줄입니다. 

2. 데이터베이스의 분산 특성으로 트랜잭션이 투명 해지고 이중 지불 및 위조와 같은 위험에 매우 강합니다. 

3. 블록 체인 기술의 근간을 이루는 수학 논리는 민트, 중앙 은행 및 기타 정부 기관의 형태로 발급 및 규제 기관이 폐기함으로써 가치를 저장하는 자연의 수단이됩니다. 


4. 암호화는 문자 그대로 통화에 내장되어 불법적 인 변조 또는 조작을 비실용적으로 만듭니다. 

기프트 카드 : 수요가 많지만 개인 소지자에게 묶여 있음 
소매상과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발행 한 기프트 카드 및 기타 바우처는 현금과 마찬가지로 상품 및 서비스와 교환 할 수 있지만 강점과 약점이있어 크립토콜 러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두 가지 유형의 '통화'가 공유하는 것은 최근 성장 및 성장 잠재력입니다. 한 소식통은 2016 년에 소매 상품권의 시가 총액을 약 7 천억 달러로 평가했는데 이는 2023 년까지 3 배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17 년에서 2023 년까지 24 %의 연평균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많은 바우처는 카드와 같은 물리적 매체에서 발행되지만 대부분의 발급 기관은 디지털 판매 시점에서도 카드를 수락합니다. 또한 디지털 바우처의 공급은 매년 25 % 씩 증가하고 있으며 2020 년까지 미화 120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결책 : 각 시장을 사용하여 다른 시장을 수정하십시오. 
Zeex는 선물 카드와 cryptocurrency 모두의 결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한편, Zeex는 디지털 미디어의 경계에서 암호 해독 기능을 해제하여 기프트 카드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로 쉽게 전환 할 수있게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기프트 카드를 개인 소유주에게 묶어 두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안전성과 투명성을 지닌 암호 해독 (cryptocurrency)으로 소지자간에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를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연결시키는 것은 유동성 네트워크입니다. 

Zeex 플랫폼에는 우아한 프론트 엔드, 블록 체인 기반의 완전 투명 백엔드 및 모든 사용자의 거래 가능 단위를 손쉽게 저장하고 관리하는 디지털 지갑이 포함됩니다. 프론트 엔드는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기프트 카드 카탈로그에 대한 명확하고 직관적 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최고 브랜드, 지출 할 수있는 cryptocurrency 단위 및 두 가지 유형의 통화를 함께 묶어 사용자가 원활하고 쉽게 피벗 할 수있게 해주는 ZIX 토큰이 있습니다. Zeex는 사용자가 기프트 카드를 사고 파는 것을 허용하고 마침내 그들의 암호 해독을 소비 할 수있게합니다 

비전 
Zeex 비전은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탭, 참여, 분열 

탭 - 암호화와 상거래 사이의 링크 만들기 
이들이 크게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암호 해독 및 소비자 시장은 모두 실현 가능성이 없습니다. 탭핑은 각각을 다른 것과 통합하여 양면의 잠재력에 접근하고 그 잠재력을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Zeex 프로토콜은 사용자와 공급 업체 모두에게 이익이되므로 이러한 시장을 두드리는 데 핵심입니다. 사용자 측면에서이 프로토콜은 무료로 cryptocurrency 보유자의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에 직접 액세스하여 cryptocurrency 자산의 가치를 두드려 소비자 시장에 도입합니다. 

Engage - 지갑과 금융 상품 통합 
시장 참여를 위해 사용자의 기존 암호 지갑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가치를 전환함으로써 기존 요구에 대응합니다. 선도적 인 지갑에 Zeex를 통합하는 것이 성공적인 참여에있어 다음 필수 단계입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cryptocurrency 시장의 가격과 편의성에 민감합니다 -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이러한 민감성에 대한 응답으로 Zeex는 소비자가 Zeex를 채택하고 사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보유하고 유지하는 ZIX 토큰이 많을수록 할인이 커집니다. 사용자가 지갑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자마자 Zeex는 일회적 인 제안입니다. 

혼란 - 선불 시장 혁명 
블록 체인 (blockchain)은 금융 서비스 시장을 계속 혼란에 빠뜨리지 만 아직 소비자 시장에서는 심각한 파장을 일으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형식 통화 유통 업체 인 선불 기프트 카드에 암호 해독 기능을 연결함으로써 Zeex는 소매 업체가 자체적으로 블록 체인 기반의 돈을 효과적으로 발급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프트 카드를 통화로 생각할 때 또 다른 근본적으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기본 처리를 블록 체인에 가져 왔습니다. 블록 체인의 안전성, 편의성 및 투명성으로 인한 화폐 통화 혜택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기술로 인해 기프트 카드의 생산 및 유통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이후 소비자 지출은 이런 혼란을 겪지 않았다. 

사용 가능한 자산 
Zeex는 토큰 기반 시장의 불확실성 및 함정과 선물 카드 거래와 관련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수의 기존 자산을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잘 알려진 자매 회사 인 지크 (Zeek)가 있으며 소매 업체 및 혁신 공급 업체로서의 성공적인 기록 및 귀중한 포트폴리오, 저명한 벤처 캐피털 (VC) 기업의 강력한 재무 지원 및 유능하고 야심 찬 팀이 있습니다. 


Zek의 자매 회사 인 Zeex는 선두에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4 년 전 설립 된 Zeek는 사용자가 디지털 또는 물리적 형태로든 기프트 카드를 사거나 팔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아마도 Zeek이 Zeex에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은 거래량과 경험의 급속한 성장입니다. 선물 카드 시장에서 4 년의 성공을 거둔 Zeek은 선물 카드와 디지털 바우처를 사고 파는 역동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Zeek은 2017 년에 백만 장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판매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Zeek은 전년 대비 10 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그러한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Zeek이 Zeex에 제공하는 두 번째 이점은 카탈로그와 해당 카탈로그가 나타내는 깊은 상업 관계입니다. 기프트 카드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능가하기 때문에 공급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과제입니다.Zeek은 아마존, 아디다스, 나이키, 이케아, 스타 벅스, 아이튠즈, 스팀 등과 같은 가계 이름을 포함 해 350 개의 브랜드와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따라서 Zeek는 기프트 카드에 대한 탁월한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즉시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지크의 투자자 
Zeek은 저명한 VC에게 기존 가치와 미래 잠재력을 확신 시켜서 이러한 선구자 적 벤처 공동 작업자가 안전하고 견고한 자금을 제공하도록 유도했습니다. Zeek의 VC 지지자에는 Blumberg Capital, Qualcomm Ventures, Scale Up Venture Capital 등이 있습니다. 아마도 Zeek 플랫폼의 현재 및 미래 전망에 대한 최고의 확신은 그러한 저명한 기업이 이미 자신의 자본과 전문 지식으로이를 뒷받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구현 
cryptocurrency consumable 및 gift card를 tradable로 만드는 Zeex 플랫폼의 기본 개념은 매우 간단하지만 기술 구현은 복잡합니다. 사실,이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업적 기술적 고려 사항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Zeex 플랫폼의 기술적 측면, 주로 ZIX 토큰 및 Zeex 프로토콜뿐만 아니라 토큰 판매 프로세스 및 제품 로드맵을 포함한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ZIX 토큰 
자체적 인 통화는 아니지만 ZIX 토큰은 극도로 활발한 시장에서 cryptocurrency를 효과적인 지불 방법으로 만드는 열쇠입니다. 토큰에는 다섯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토큰이 로그인 메소드이기도하므로 Zeex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가 해제됩니다. 사용자가 Google이나 Facebook과 같은 다른 서비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도록 요청하면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손상 될뿐만 아니라 사용자 데이터를 외부 기관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작업을 효과적으로 아웃소싱합니다. Zeex는 어느 쪽이든 사용자를 해치려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ZIX 토큰으로 로그인하게하면 앱 아이콘에서 플랫폼 시장까지 가능한 한 짧은 경로가 제공됩니다. 

Zeex 프로토콜 
Zeex 프로토콜은 일련 번호 및 검증 값과 같은 중요한 데이터를 기밀로 유지하면서 Ethereum 블록 체인을 통해 공급 업체와 구매자 간의 기프트 카드 구매를 처리합니다. 

공급 업체 확인 
처음에 Zeex는 Zeex 플랫폼을 사용하고자하는 공급 업체를 확인하고 승인합니다. 나중에 공급자는 ZIX 토큰을 담보로 맹세함으로써 독자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약속 할 ZIX 토큰의 양은 거래량과 특정 공급 업체의 평판에 따라 결정됩니다. 검증 된 공급 업체는 Zeex가 스마트 계약서의 '승인 된 공급 업체'목록에 추가합니다. 



구매 흐름 
구매자는 BuyerKey라는 고유 한 암호화 키와 기프트 카드 및 Ethereum의 내부 거래 수수료를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지불을 포함하여 자세한 구매 요청 (브랜드, 액면가 등)을 보내 구매 흐름을 시작합니다. 지불을 확인한 후, 스마트 계약서는 요청 된 액면가의 가치가있는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또는 카드 세트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카드를 구매자에게 할당하고 공급자에게 지불합니다. 

신뢰할 수 있고 격리 된 오프 체인 프로세스 인 암호화 Swapper는 새로 채굴 된 블록에서 구매 트랜잭션을 검색합니다. 감지되면 숨겨진 암호 해독 키 (SwapKey의 해당 키)로 할당 된 기프트 카드를 해독하고 적절한 BuyerKey로 다시 암호화합니다. 재 암호화 된 카드는 스마트 계약서에 저장되며, 스마트 계약서는 지불을 발급 공급자에게 이전함으로써 구매를 마무리합니다. 블록 체인은 구매자의 구매 내역을 공개적으로 기록하지만 구매자 만이 기프트 카드의 일련 번호와 검증액을 해독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보안 및 기밀성 공급자 : 1. 일시적인 대칭 키를 생성하고 SwapKey를 사용하여 암호화합니다. 2. 대칭 키를 사용하여 기프트 카드를 암호화합니다. 3. 암호화 된 카드를 암호화 된 대칭 키와 함께 스마트 계약서로 보냅니다 . swapper : 4. SwapKey의 해당 부분 (개인 키)을 사용하여 대칭 키를 해독합니다. 5. 대칭 키를 사용하여 기프트 카드를 해독합니다 . 6. 임시 임시 대칭 키를 생성하고 BuyerKey를 사용하여 암호화합니다. 7. 새 대칭 키를 사용하여 기프트 카드를 다시 암호화합니다 8. 다시 암호화 된 카드를 암호화 된 대칭 키와 함께 스마트 계약에 보냅니다. 구매자 :




















9. 구매자 키의 개인 키 (개인 키)를 

사용하여 대칭 키를 해독합니다. 10. 대칭 키를 사용하여 기프트 카드를 해독합니다. 
앱과 로드맵


비즈니스 모델 제공 운전 자본 제공 운전 자본은 모든 선물 카드 공급 업체에게 가장 시급한 문제 중 하나이며 Zeex가 제공하는 가장 기본적인 금융 서비스입니다. cryptocurrency 시장을 두드리는 것은 매력적인 새로운 수익원이 될 것이지만, 그 시장에 진입하려면 자본을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공급 업체에게 유동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Zeex는 전환을 완화하고 공급 업체에게 대폭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사실, Zeex는 어려운 자본 자산으로 뒷받침 된 고정 수익으로 정확히 이러한 목적을위한 자금을 모으는 Working Capital Fund (아래 참조)를 출시합니다. 금융 서비스





Zeex는 재정적으로 공급 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신중히 면밀히 조사되고 사전 승인 된 타사의 흰색 라벨 서비스를 이용할 것입니다. cryptocurrency 시장이 공급 업체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됨에 따라 Zeex가 해결할 수있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eex가 제공하는 수익성 높은 서비스 중 하나는 공급 업체의 통화권 지분을 교환하고 마케팅 서비스


자체 미디어, 언어 및 판매 포인트를 갖춘 cryptocurrency 시장은 많은 공급 업체에게 상당한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Zeex는 이미 이러한 산업별 마케팅 채널을 마스터하고 상당한 기간 동안 커뮤니티 구축에 참여해 왔기 때문에 자체 마케팅 팀은 이미 공급 업체가 자체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거래 당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서비스는 프로토콜을 완성하는 것이 현재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2019 년에 시작됩니다. 플랫폼 채택 및 시장 침투


Zeex는 또한 공급 업체가 암호 해독을 비즈니스 구성에 통합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수요 변화에 대한 인벤토리 적응, Zeex 시장에 대한 기프트 카드 가져 오기 및 보안 문제, 이중 지출 방지 및 가장 정교한 손익 관리 수행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운영 지원Zeex가 제공 하는 일부 지원 서비스는 고객 지원 관리 및 실적 보고서와 마찬가지로 모든 공급 업체에 대해 확장 가능하며 상당한 효율성 향상을 약속합니다.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과 같은 다른 방법은 맞춤형 접근 방법을 요구하고 그에 상응하는 수익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데이터





Zeex는 소매업 자에게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없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실제 제품의 시장 트렌드와 cryptocurrencies의 사용 패턴 간의 상관 관계에 대한 고 가치 데이터를 제공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블록 체인 업계의 유일한 벤처입니다. 서비스. 토큰 유틸리티 Zeex는 ZIX 토큰 소유자에게 제공 카탈로그를 기반으로 다른 사용자보다 할인 된 회사 통화에 대해 평생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다른 유틸리티 중 ZIX 토큰 소유자는 다음과 같은 권한을 갖습니다 . 우선 순위 - 더 많은 수요가있을 때 Zix 토큰 소유자는 다른 사용자보다 우선적으로 자산을 보호 할 것입니다.






2. 약속 - Zix 토큰 소유자는 트랜잭션이 해결되기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토큰은 즉각적인 해결을 위해 담보로 사용됩니다.

3. 로그인 - Zix 토큰 소유자는 자신의 토큰을 사용하여 Zeex에 안전하고 익명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유스 케이스 
Zeex는 근본적인 아이디어가 매우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적용 가능하며 근본적으로 유용하기 때문에 매우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유스 케이스에 적합합니다. 플랫폼은 실제 경제에 암호 유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자 그대로, 현실 세계 상품 및 서비스에 암호 해독 자산을 사용하고자하는 사람과 초과 또는 원치 않는 선물 카드에 포함 된 가치를 저장하고 증식하려는 사람은 Zeex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폭 넓은 유틸리티를보다 확실하게 만들기 위해, Zeex 플랫폼에 대한 몇 가지 유스 케이스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사용 사례 # 1 : Joseph, 28, Toronto, cryptocurrency trader


2013 년 BComm을 마친 Joseph (28 세)는 1 년 동안 배낭 여행보다는 졸업 선물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oseph은 영리한 결정을 내리고 급성장하는 암호화 시장을 탈 수있었습니다. 30 세가 된 지금,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결실을 맺고 즐거움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의 포트폴리오는 대부분 암호 해독으로 명명됩니다. 따라서 그의 개인적 자산은 '종이'에 인상적이지만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낮고 시장의 변동성에 취약합니다. 

방금 조셉이 집을 구입했지만, 아마존과 이케아 같은 소매 업체는 지불을 위해 자신의 암호 해독 자산을 아직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평생 동안 그의 자산을 교환하는 것은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들며, 불편할뿐만 아니라 시장 변동으로 인한 재산의 보호도 거의하지 않습니다. Joseph은 Zeex를 사용하여 쉽고 값 싸게 자신의 암호 해독 자산을 기프트 카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의 경우, 이것은 Amazon, Ikea 및 기타 소매 업체의 선물 카드 뗏목을 의미합니다. 몇 시간 만에 그는 새로운 주방과 식당 스위트, 침실 스위트 및 새 Xbox를 주문하여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Zeex는 요셉이 자신의 삶을 개선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자신의 부를 시장에서 끌어낼 수있게했습니다.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든, 그의 새 집은 안전하고 편안합니다.외출하고 다음 승자를 뽑을 수있는 마음을 안겨줍니다.
 

유스 케이스 # 2 : Sarah, 39, London, HR / Office Manager 
소규모 광고 회사의 인사 및 사무실 관리자 인 Sarah는 회사의 간접비 지출 및 직원 보상 프로그램을 조직합니다. 성장 잠재력을 인식 한 그녀의 회사는 몇 달 전에 특정 cryptocurrencies를 지불하기 시작했으며 FinTech 한 고객은 특히 ETH에 대한 계정을 정기적으로 정산합니다. 이러한 매출 채권의 전환 가치는 꾸준히 증가하지만 재투자 또는 영업 비용에 대한 채무로 전환하기는 어렵습니다.관리 팀과의 면담을 통해 Sarah는 Zeex와 그 잠재력을 동료들에게 소개합니다.그녀는 선물 카드로 변환하여 cryptocurrency 자산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관리 팀은 그녀가 계획을 테스트하기 위해 제한된 예산의 ETH를 승인합니다. 

유스 케이스 # 3 : Mei, 19, Tokyo, generation Z consumer 
최근 Mei는 학교를 졸업하고 교토에서 도쿄로 옮겨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확대 가족이 많은 유일한 아이 인 Mei는 친척들로부터 정기적으로 기프트 카드를 받지만 학생 인 경우 교과서와 아이폰 만 있으면됩니다. 그녀는 만기 날짜가 필연적으로 접근함에 따라 카드의 가치가 감소하는 것을 지켜보기를 싫어합니다. 기프트 카드를 만료 시키거나 친구들에게 선물을주는 대신, Mei는 학업이 끝난 후 도쿄에 머무르고 집으로 돌아갈 수있게하기 위해 지금 저축하기로 결정합니다. 문제는 그 선물 카드를 감사할만한 자산처럼 절약 가치가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Mei는 뉴스에서 cryptocurrency에 대해 듣고 구매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기프트 카드를 암호 해독으로 변환 할 수 있기 때문에 Zeex에 관해 들었을 때 감격했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수익금은 그녀의 지출에 유연성을 더해 주며 둥지 알을 만들기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제 좋은 성적으로받는 선물은 전화 요금을 지불하는 것 이상을합니다. 그들은 미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사용 사례 # 4 : Andreas, 44, Berlin, 대형 판매점 영업


그의 배경은 재정 상태이지만 안드레아스 (Andreas)는 판매 부통령으로 독일의 대형 스포츠 용품 판매점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사회는 국제 경쟁과 온라인 쇼핑의 결합으로 회사의 이윤 폭이 좁아졌고 판매 전략을 재고해야하기 때문에 영업 부서를 관리 할 재정 전문가를 

찾았습니다. 책을보고 나서 Andreas는 문제가 그다지 크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격 전략, 그러나 일년 내내 이익 분배. 크리스마스가 시작되기 전이나 늦은 봄에 이익이 높아지더라도 회사는 은행이 그 분기에 부과하는 이자율에 관계없이 기한 내에 운영 라인을 채우고 있습니다. 3 월까지, 은행은 12 월의 이익을 사이펀했다. 
사용 사례 # 5 : Adam, 31, San Jos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Adam은 대규모 실리콘 밸리 기술 회사의 사이버 보안 팀의 네트워크 보안 분석가로서 자신의 업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의 집 컴퓨터는 데비안을 실행하고, VPN을 사용하지 않고 절대로 찾아 보지 않으며, 그의 모든 비밀번호는 소금에 절인 다. Adam은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어디에서나 현금을 사용할 수 없으며 모든 디지털 지불 방법이 개인 정보를 침해합니다. 그의 은행, 신용 카드 및 디지털 지갑은 특히 자신의 행동과 많은 구매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취약한 부분입니다. PayPal (및 그의 은행)은 그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종류, 그가하는 게임, 집에 오기 위해 Uber가 필요할 때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디지털 구매를 오랫동안 비공개로 유지할 수단을 찾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 https://www.zeex.me/에 투자 하십시오. Source-



https://www.zeex.me/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