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S 토큰 리뷰





https://orbistransfer.com/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ORBIS 이전이란 무엇입니까? 
OrbisSolutions는 전 세계에 물리적 지점을 개설하기위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사에는 셀프 서비스 ATM 장비 및 AI 기반 가상 지원이 장착됩니다. Orbis 지점은 지불, 이체, 인출, 예금 및 투자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rbis 금융 지사는 자동화되고 하청 된 업무이므로 인적 오류 및 사기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근로자를 보유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경우 고객은 인공 지능 가상 채팅 로봇 및 홀로그램을 통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고객 중 누구도 거래 비용, 낭비되는 시간 및 나쁜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느낄 수 없습니다. 
디지털 지불은 도약과 범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작업 모델에 사용하고있는 것입니다. 현재 피아트와 크립토크 통화가 모두 포함 된 보편적 혁신 트랜잭션 서비스는 현재까지 존재하지 않았으므로 Orbis Money Transfer and Investment Project를 도입하여 이러한 공백을 메우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세계적으로 돈을 송금하고 투자 한 ORBIS의 소개 
미래는 서비스의 단순성과 자동화를 나타냅니다!Orbis Worldwide 송금 및 투자는 미래입니다! 

디지털 화폐 시스템 및 블록 체인 기술 
지난 10 년 동안 무선 송금과 현금없는 지불 시스템이 전세계에 걸쳐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유형의 글로벌 거래는 2013 년에서 2017 년 사이 11.3 % 성장하여 오늘날 거의 4,500 억 달러에 달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이러한 성장으로 Apple Pay, Google Pay 및 기타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더욱 새롭고 모바일 화 된 지불 방식이 등장했습니다. 이들은 모바일 지불 기술과 암호 해독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제품을 제공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QR 코드와 같은 근거리 통신을 통한 지불은 매년 6 조 달러 이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RBIS, 돈세탁, 지불 및 투자의 미래 
평범한 일반 사용자간에 cryptocurrencies를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은 cryptocurrency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상당한 재고가 필요합니다. 
ORBIS 시스템은 온라인 또는 ORBIS 지점에서 24 시간 단위로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거래가 낮은 거래 비용, 제한없는 거래, 빠른 지불 및 지정 학적 장벽을 지불금 삭감 등을 포함하여 cryptocurrencies가 제공하는 혜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o 개요, 로드맵 및 팀 투자 
ORBIS 팀은 전세계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모든 고객에게보다 쉽게 ​​삶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Pre-ICO 단계 (4 월 16 일부터 30 일까지)에서는 모든 구매자에게 5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팀은 2018 년 5 월 10 일까지 플랫폼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출시 초기에 5 천만 달러의 토큰을 출시 할 예정이며 초기 가격은 0.5 달러입니다. 최소 자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모든 자금이 구매자 계정 / 지갑으로 반환됩니다. 



토큰 유통 




자금 배분 



팀 만나기 

문제 및 해결책 
현재의 금융 시스템은 집중화되어 있으며 주로 소수의 주요 금융 회사의 이익만을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오늘날 우리가 국제적으로 볼 수있는 은행 및 금융 회사로, 현상 유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처럼 비효율적이고 크게 정체 된 기업 구조의 임대료 추구 행동은 세계의 거의 모든 사람들의 성공과 기회에 독성이되었습니다. 
2008 년의 글로벌 금융 위기와 2010 년 유럽의 국채 위기가 그 예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모두 변화가 필요하다는 분명한 시위였습니다. 

ORBIS가 해결하고자하는 관련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 3 자 중개 서비스 제거로 인한 높은 수수료 및 진입 장벽의 제거 
• 대기 시간의 현저한 감소 - 거래는 전통적인 벽돌 및 박격포 은행의 영업일 및 영업 시간에 가깝지 않습니다. 
• 셀프 서비스 및 부과 된 제한 없음 
복잡한 서류 작업과 관료제의 제거 

이 모든 것들은 ORBIS 데스크탑, ATM 및 모바일 플랫폼에 의해 처리되며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활용할 것입니다. 


시장 크기, 투상 및 잠재력 
일자리를 개선하기위한 행동을 취하는 것은 오늘날의 노동력에 대한 암묵적인 가정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국제 송금 산업은 전례없는 수준으로 성장할 수있었습니다. 송금이란 외국 근로자가 자국으로 송금 한 금액을 말합니다. 

ORBIS 비전 
Orbis 암호 경제 비전 및 사업 계획 
현재 전세계 은행 계좌 소유 비율은 60 %에 불과합니다. 주로 개발 도상국가에있는 나머지 40 명은 은행 계좌가 전혀 없습니다. 이는 은행 계좌가있는 사람의 60 %가 일상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을 고려하면 충격적인 수치입니다. 그러나 지난 5 년 간 세계에서의 현금 유통량은 거의 증가하지 않았고 비 현금 거래는 10 % 이상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전략 
사명 
Orbis는 2020 년까지 셀프 서비스로 접근 가능한 은행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는 제 3 자 (은행)와의 협력을 통해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및 아프리카의 3 백만명의 이전에 unbanked 된 사람들에게 재정적 인 접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Orbis 프로젝트는 이전에 은행원이 아닌 사람들에게 직불 카드, Orbis Payment Mobile 앱, 바코드 및 QR 코드 수표가있는 스마트 폰을 회사의 수익금으로 충당되는 자선 사업을 통해 소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 조사 
개발 도상국처럼 보일지 모르겠지만, 개발 도상국 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세계 인구의 40 %는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비 현금 형태의 거래 (카드)가 2017 년에 10 % 이상 성장하여 5 천억 달러에 도달 한 지난 5 년 동안 여러 시장에서 현금 유통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계획 개발의 초기 단계에서 다양한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여러 포커스 그룹이 개최되었습니다. 이 포커스 그룹은 이러한 소비자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목표 시장 
글로벌 금융 기관은 은행에 대한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데 상당한 자원을 투자합니다. 마스터 카드와 비자는 다른 금융 기관과 함께 작년에 2020 년까지 보편적 인 재정적 인 접근에 도달하기 위해 파트너 연합을 형성했습니다. 
연합은 모든 재정적으로 배제 된 사람들의 73 %가 살고있는 25 개국 (주로 아프리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에이. 거주자 : 모국 밖에서 살면서 일하는 사람. 
비. 18-75 세 : 적절한 소득을 가진 가장 큰 집단. 
기음. 은행가 : 매일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은행 고객. 
 
. Unbanked people : 미개발 국가에서 unbanked 사람들 

위치 
우리 고유 판매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서비스를 포지셔닝 할 때 우리는 금융 송금 서비스를 찾는 동안 고객이 추구하는 7 가지 특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특성들은 다음과 같다 (CGAP에 의해 수행 된 연구에 기반 함) 

전략 
Orbis 전략은 가치를 목표 세그먼트에 전달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이 작업은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법을 통해 수행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러 시간대, 국가 및 언어가 관련되어있는 경우 고객과 명확하고 신속하게 소통 할 수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당사 웹 사이트는 당사 서비스의 주요 정보 출처가 될 것입니다. Google은 서비스의 이점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Google 서비스 사용 방법을 교육 할 강력한 콘텐츠 전략을 수립 할 것입니다. 

마케팅 목표 
에이. 플랫폼에서 신규 방문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십시오. 
비. 현상 유지 또는 마케팅 비용 감소를 달성하면서 매출 증가를 개발하십시오. 
기음.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이 측정 한 구조화 된 대화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개발합니다. 

판매 예측 
송금 업계는 연간 6 천억 달러의 유동 자금을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회사는 출시 2 개월 이내에 매월 약 2 백만 달러의 현금 흐름을보아야합니다. 12 개월 째이 숫자는 1 천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S 및 카드 결제 시스템 및 자금 지원 및 관리 서비스와 같은 전체 플랫폼을 포함하여 2 년 이내에 20 억 달러의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기능 
• 고객은 플랫폼에서 자체 직불 /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실시간 구매 및 거래를 수행하거나 ORBIS 직불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위한 국제 무제한 양도 기능. 여기에는 통화 변환 (예 : 미국 달러와 일본 엔)이 포함됩니다. 
• ORBIS는 신용 신청의 형태로 사용자에게 단기 신용 대출을 제공하고,이 신청서를 사용하고자하는 모든 당사자들 사이에 환어음을 발행합니다 
. • cryptocurrency 통화 거래뿐만 아니라 Fiat 통화 거래도 가능합니다. ' 
• 우리의 ORBIS 예금 계좌에 토큰을 저장함으로써이자가 발생합니다. 
• ORBSi 토큰을 구입하면 cryptocurrency 시장을 통해 자신의 토큰이 가치있게 평가되므로 손을 놓고 투자 할 수 있습니다. 
• ORBIS POS는 프리랜서와 같은 개발 도상국의 자영업자를 포함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모든 소기업 및 기업가에게 무선 지불을 현실로 허용합니다. 

ORBIS 플랫폼 

Orbis 분산 형 데스크탑 / 모바일 플랫폼 
당사 고유의 분산 형 플랫폼은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은행 시스템과 달리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술은 잘 이해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이 불투명도를 이점으로 간주합니다. 결국, 휴대 전화의 내부 작동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Orbis 고객은 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을 가볍게 누르기 만하면 돈을 절약하고 자금을 이체하고 투자하고 신용 및 자금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오르비스 지갑 
다른 cryptocurrencies 같이, ORBS는 디지털 방식으로 지갑에서 저장 될 것이다. 우리의 지갑은 고객이 가장 낮은 환율로 전 세계에서 토큰을 저장, 이전 및 투자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플랫폼에 내장됩니다. 
Orbis 지갑은 모든 유형의 연령층에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 단순한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지갑에는 이전 토큰 계정, 투자 토큰 계정, IBAN Fiat 통화 계좌 및 저축 계좌가 포함됩니다. 

Orbis 교환 
Orbis 분산 플랫폼은 Orbiscoins를 구매 및 판매하고이를 모든 화폐 통화로 교환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피어 - 투 - 피어 (peer-to-peer) 시스템이기 때문에, 거래는 거의 모든 은행 계좌 또는 Orbis Wallet에 (시장에서 가장 좋은 거래소를 통해) 즉시 수행됩니다. 

Orbis 동전 
ORBIS 토큰은 가격이 $ 0.50에서 시작하는 8000.000.000.000 토큰의 제한된 공급으로 생성됩니다. ORBS 토큰은 돈을 잃지 않고 안전하게 돈을 송금하는 데 사용됩니다. 
ORBISInvest 토큰은 $ 0.50의 공개 가격으로 80.000.000 개의 토큰이 제한적으로 공급됩니다.ORBSi 토큰은 cryptocurrency 매니아와 투자자가 주로 cryptocurrency 시장에 대한 동전 감사로부터 얻고 얻는 데 사용됩니다. 

ORBIS 직불 카드 
전통적인 뱅킹 서비스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평소 돈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카드를 발급합니다. 당사는 고객과 자금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발행 된 IBAN 직불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모든 ATM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Orbis Branches에서 무제한으로 현금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자신의 직불 / 신용 카드를 Google 플랫폼에 통합하여 자체 또는 다른 은행 계좌로 입금 및 인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Orbis 모바일 NFC 결제 시스템 
근거리 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은 과거 모바일 및 비접촉 지불 시스템에서 진화 한 모바일 비접촉 결제의 한 형태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기술 모두 많은 변화를 거쳐 NFC와 같은 기술로 통합되었습니다.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 고객이 여러 신용 카드 및 기타 결제 수단을 모두 하나의 기기에 저장하여 고객이 이미 어디에서나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지불을 위해 메뉴를 통해 문자 메시지 또는 스 와이프의 불필요한 번거 로움을 줄이고 신용 카드 보안을 제공합니다. 

보안 
우리의 플랫폼은 우리의 프로그래머 팀에 의해 끊임없는 보안과 함께 제공 될 것이며 최고의 부정 방지 수단으로 보험에 들게 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블록 체인 World Identity Network 시스템, ID 카드 스캐너, ID 확인 및 직불 / 신용 카드 수표, SSL 인증서 및 2FA 인증자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orbistransfer.com/에 투자 하십시오. 



출처 - https://orbistransfer.com/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