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itx 토큰 검토



https://www.kubitx.io/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배경
KuBitX의 아이디어가 어떻게 생겼는지
새로운 암호 해독 교환을 만드는 아이디어는 창립자가 현재의 암호 해독 교환 생태계에서 몇 가지 결정적인 단점을 확인했을 때 나타났습니다. 창립자들은 cryptocurrency exchange 생태계가 더 많이 제공 할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다음은 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가장 큰 차이입니다 :

1. 성숙한 생태계의 부재 - 거래소가 거래하는 방식에 대한 규정의 부족으로 인해 종종 "고래"는 다른 거래자의 이익에 반하는 특정 통화의 가격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y 공간이 빠르게 성장하고 현재 약 3,00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래 생태계는 여전히시기 상조입니다. 심각한 유동성 우려로 고통받는 여러 거래소가 있으며 많은 무역 수수료가 부과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비쌉니다.

2. 화폐 통화 거래에서의 마찰 - 종종 암호화 자산에 대한 화폐 통화로 유동성을 얻는 것이 번거롭고 화폐 보유자가 시장 변동성을 자비로 남겨 둡니다. 이는 종종 거래가 지연되거나 지연 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은행들

3. 우수한 고객 지원 부재 - 많은 교환 업체가 제공하는 응답이없는 고객 지원으로 인해 사용자는 불량 사용자 경험에 대해 종종 불평합니다. 종종 요청을 처리 할 관리 직원이 없거나 고객 지원이 좋지 않은 의사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거래가 고객 지원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4. 보안 문제 - 암호 해독 영역은 교환기에있는 취약점을 유용하게 사용하려고하는 해커에 의해 종종 포격 당합니다. 과거에 많은 교류가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가져온 사이버 공격에 시달렸습니다. 종종 업계 표준을 따르지 않고 사이버 보안의 기본 규칙을 무시하면 이러한 공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소는 고객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보호하기 위해 어깨에 큰 책임을 져야합니다.

5. 낮은 입양 율로 이어지는 대중의 인식 부족 및 교육 부족 - 블록 체인 및 암호 해독 공간에 대한 교육 및 지식 부족으로 인해 사람들은 시장에 이르는 암호 해독 생태계의 일부가되기를 꺼립니다. 시장을 자유롭게 조작 할 수있는 선별 된 그룹의 지배를받습니다. 이러한 변동성과 변동성은 cryptocurrency 거래의 채택률을 더욱 낮 춥니 다.

우리는 누구인가?
KuBitX 팀은 Fortune 지 선정 500 대 기업 및 "Big Four"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 풍부한 재능 있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됩니다. 우리 각자의 영역에서 상당한 통찰력과 전문 지식을 얻은 결과 우리가 실제로 속해있는 신흥 시장 개발에 종사하는 것이 당연했습니다. 팀은 서로에게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 할뿐만 아니라 서로의 작업을 보완하는 본래의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팀의 게이머 태도는 우리가 직면했던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이끌었습니다.

현재의 동시대 환전 에코 시스템
철저하고 부지런한 시장 조사를 수행함으로써 Cryptocurrency 교환 생태계의 현재 작업 아키텍처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24 시간 거래량 별 시장 점유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2 :



KUBITX는 무엇입니까?

고급 플랫폼
KuBitX는 모든 지역 및 배경의 사람들이 Blockchain 및 cryptocurrency 공간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아이디어의 거점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방식으로 설계된 가장 진보되고 강력한 cryptocurrency 거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보안 월경
KuBitX 에코 시스템에는 KuBitX 거래 엔진, 안전한 KuBitX 지갑 및 거래소 내 활동을 규제하기위한 고급 관리 대시 보드가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를위한
cryptocurrency 시장에 포함 된 가장 먼 사람들조차 대상으로 삼아,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의 바이어와 셀러에게 가장 다양한 cryptocurrency 마켓 플레이스 중 하나가되는 것입니다.

KuBitX 비전 및 임무
KuBitX의이면에있는 아이디어 과정은 cryptocurrency 생태계에서 신흥 시장의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가능하게하고 참여시키는보다 광범위한 비전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인터넷 시대의 새벽부터 모습을 드러낸 기술 개발은 선진국에서 개발 도상국에 이르기까지 하향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반적인 개발 프로세스에 갭이 생겨서 프로세스를 형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하지 않고 개발의 흔적을 따라 신흥 시장의 사람들을 강요하게되었습니다. KuBitX는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우리가 가지고있는 비전과 사명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KuBitX의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있는 더 넓은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중에 의한 입양 강화를위한 Blockchain 기술에 대한 교육 - KuBitX는 지역 신흥 시장 진입, 이해 및 포착을 위해 Global Channel Ambassadors라는 독특한 이니셔티브를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사회 경제적 장애가 입양에 이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KuBitX Global Ambassador Initiative는 현지 입양을 촉진하기 위해 풀뿌리에 도달 할 것입니다.

2. 유동성 개선 - 유동성은 존재하는 교환의 가장 중요한 기둥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많은 교류는 유동성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사용자는 자신의 통화로 좌초하게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거래소 비용을 줄이고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시장 지배자가 거래소에서 지속 가능한 물량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세척 거래를 피하기 위해 플랫폼에 AMM (Anti Market Manipulation) 도구가 있습니다. 시장 감시, 감독 및 준수는 매우 조심스럽게 조사되고 있습니다.관리자는 의심스러운 거래와 관련된 계정을 고정 할 수 있습니다.

3. 강력한 보안 - 보안은 cryptocurrency 교환을 둘러싼 가장 중요한 기둥 중 하나입니다. KuBitX는 전체 플랫폼의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로써 우리는 자체 Exchange 시스템을 안전하게 개발할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다양한 사기 및 해킹을 시장에 알리도록 계획합니다. 다음은 팀이 취한 보안 조치입니다. 
 우리는 서버에 원래 암호가 아닌 암호 해시를 저장합니다. 
 모든 사용자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에 삽입되기 전에 AES-256을 사용하여 암호화됩니다. 
 KuBitX는 암호화 키가 잘 저장되도록 사용자 지정된 보안 아키텍처를 설계했습니다. 
 보안 오프라인 다중 서명 콜드 지갑 / 볼트 시스템. 
 우리 시스템은 GDPR을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4. 금융 지원 - 특히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신흥 시장은 기존 은행 시스템에서 벗어나 많은 인구를 겪고 있습니다. 은행은 컨트롤러가되지만 여기에서는 P2P 트랜잭션이 전화기를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이 컨트롤러가됩니다. Blockchain 시대의 철학은 제 3자를 제외하고 P2P 거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KuBitX는 사람들에게 Blockchain 철학을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하여 금융 통합을 향상시킵니다.

5. 신흥 시장의 경제 발전 - 거시적으로 아프리카와 같은 신흥 시장은 낮은 GDP 률, 높은 인플레이션 및 일반적으로 빈약 한 경제 성장을 경험합니다. KuBitX는 민간 및 공공 부문과 광범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KuBitX 엔진에 제도적 투자 플러그인을 설계하여 대량의 암호화 거래 및 전통적인 자본 거래 기능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짐바브웨는 자국 고유가 아닌 합법적 인 입찰을 사용함으로써 경제의 모든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줍니다. KuBitX는 디지털 경제를위한 기회를 만들어 각국이 자체 경제를 운영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1. KUBITX 대사 - 가치 제안 ... 우리의 분열 자
앰배서더 / 채널 프로그램 :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지역 신흥 시장을 입력하고 이해하고 캡처하는 열쇠입니다. KuBitX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은 각 지역의 현지인과 교류하지 않고 이해하고 채택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광고, 소셜 미디어 또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상 시장에서는 지역 주민의 교육 / 인식 창출이 Blockchain 기술, 암호화 통화 및 KuBitX의 제공을 이해하는 기초가됩니다.

대사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 대사는 도시와 대도시의 정보 행사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과 교제합니다. 또한, 그들은 지역의 영향력 자들과 정부와 규제에 관련된 사람들과 연결될 것입니다 
- Ambassadors는 KuBitX가 훨씬 빨리 채택되도록 돕고, 따라서이 지역의 광고 예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 앰배서러가 국내에있는 것은 우리가 어떻게 KuBitX의 채택 및 신흥 국가의 각국의 사회 경제적 영역에 내재 할 내재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금융 서비스
은행 및 지불 공급자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cryptocurrency 통합 기능을 갖춘 풀 서비스 금융 기관을 구축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모든 전통적인 은행 업무 서비스 등을 제공 할 것입니다 : 
 자금 이체 (전신환 및 피어 - 투 - 피어) 
 지불 처리 
 판매자 서비스 
 송금 
 청구서 지불 
 무역 금융 
추가 서비스 제공 : 
 단일 계정으로 디지털 통화를 추적하고 지출하십시오. 
 기존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과 계정을 연결합니다.

KuBitX 비즈니스 모델
KuBitX 비즈니스 모델은 시장 거래 및 관리 수수료에 대한 수수료에서 오는 수익 흐름으로 구성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수익 스트림 및 KuBitcoin (KBX) 토큰이 시스템에 어떻게 통합되어 KuBitcoin (KBX) 토큰 소유자가 보상을 받을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1. KuBitcoin (KBX) 토큰 사용시 25 % 할인 - KuBitcoin (KBX) 토큰은 거래 수수료 지불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거래 수수료 지불 방법으로 KuBitcoin (KBX) 토큰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용자는 원래 거래 비용에 비해 25 %의 할인을 받게됩니다. 매출 채권이 NEO 인 경우 NEO / BTC 및 KBX / BTC의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시장 가격으로 NEO와 KBX의 환율로 계산합니다. NEO / KBX = NEO / BTC [시장 가격] / (KBX / BTC [시장 가격])의 환율. 시장 가격에 대한 KuBitX 업데이트주기는 1 초입니다. 사용자가 1 Bitcoin을 구입해야한다고 가정하십시오.


2. 지불 처리 수수료 - KuBitX는 지불 처리 수수료 2.5 %의 부과금에 대해 KuBitcoin (KBX) 토큰을 피아트로 교환 할 수 있도록하여 결제 수단에 유동성을 요청하는 사용자의 은행 계좌에 직접 인출을 제공합니다.

KUBITX가 당신을 어떻게 키울 것입니까?

높은 확장 성
Google 플랫폼은 확장 성이 뛰어나므로 사용자의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우리는 현재 플랫폼에 대한 광범위한 벤치마킹을 통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었으며 보안 팀은 최고의 조직에서 나왔습니다.

블록 체인
우리의 토큰은 기본적으로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가까운 장래에 우리 자신의 체인을 발사 할 계획을 세우므로 개발 도상국의 가장 일반적인 사회, 공공, 행정, ​​거버넌스 문제와 같은 많은 경우에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생태계
피어 투 피어 지불 생태계를 강하게 믿는 우리는 끊임없이 신뢰와 검열, 인구 증가에 대한 끊임없는 깨짐으로 인해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이 결국 대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최저 요금
우리의 수수료는 주변에서 가장 낮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토착 토큰 인 KBX를 비용 지불에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 우리의 수수료는 가장 낮습니다. KuBitX 거래에 대한 거래 수수료는 0.05 %이지만, 거래 수수료 지불 방법으로 KuBitcoin (KBX) 토큰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용자는 원래 거래 비용에 비해 25 %의 할인을 받게됩니다. - 거래 수수료 = 0.05 % - KBX 토큰을 이용한 거래 수수료 = 0.0375 %

최소한의 위험
당사의 다중 서명 지갑 및 냉장 스토리지 전략은 상인의 ​​자금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우리는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자금을 확보하기위한 다양한 전략을 결합했습니다.

풍토학
KuBitX는 ERC-20 표준을 기반으로하는 500,000,000 개의 KuBitcoin (KBX) 토큰을 고정 공급합니다. ERC-20 토큰을 선택하는 이유는이 표준에 Ethereum Blockchain의 안정성을 더한 시장의 현재 친숙 함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www.kubitx.io/에 투자하십시오.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