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LEND 토큰 리뷰




https://homelend.io/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오늘의 저당 대출 산업

모기지 론은 사회의 핵심입니다
집을 갖는 것은 기본적인 인간 욕구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은행으로부터 담보 대출을 받아 들여야 만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만해도 매년 800 만 건 이상의 모기지 론이 부여됩니다.

중단을 꿈꾸는 고풍스러운 31 조 달러 산업
미국의 모기지 시장 규모는 14 조 달러에 달하며, 세계 시장은 2018 년 말까지 31 조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이 시장의 중심이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어느 정도 임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모기지 대출 시스템은 여전히 ​​원시적입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중개자와 관련된 길고 복잡한 종이 기반 프로세스에 의존합니다. 프로세스에는 차용자와 대금업자 모두에게 비효율 성과 간접비가 있습니다. 또한, 모기지 론은 새로운 세대의 젊은 차용자들에게는 대개 성취 할 수 없으며, 구식 평가 기준으로 인해 신용 대출을받는 수백만 명을 제외하면 주택 담보 대출을받지 못합니다.

홈 링크 솔루션

Homelend 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Homelend는 차세대 주택 구입자 모기지 파이낸싱을 지원하는 분산 플랫폼입니다. Homelend는 모기지 가치 사슬에 관련된 차용자, 대금업자 및 기타 당사자 간의 직접 상호 작용을위한 인터페이스를 만듭니다. 이를 통해 분산 원장 기술 (DLT) 및 스마트 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보안, 투명성 및 자동화 기능을 갖춘 피어 - 투 - 피어 모델을 사용하여 모기지 크라우드 펀딩을 가능하게합니다.

Homelend는 모기지 산업에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금융 산업이 디지털 시대로 진화함에 따라 전통적 모기지 대출 산업은 여전히 ​​뒤떨어져 있습니다. Homelend는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로 제공되는 보안 및 불변성 덕분에 투자자가 주택 구입자가 직접 주택 담보 대출을 융자 할 수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대출은 높은 수익률로 매우 안전한 투자로 간주됩니다. 또한 Homelend는 모기지 가치 사슬에 관련된 모든 단체가 액세스 할 수있는 블록 체인 기반의 일관된 디지털 보안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여 모든 당사자가 부담스러운 서류 작업을 피하고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마트 계약은 여러 작업과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현재 50 일간의 평균 근무 시간을 단축합니다.

Homelend 플랫폼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Homelend는 중개인을 포함하지 않고 영리한 계약에 의해 통제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차용자와 대출 기관을 연결합니다. 차용자는 Homelend의 플랫폼을 통해 모기지 론을 신청할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기술의 도움을 받아 평가되고 사전 승인됩니다. 그런 다음 개별 대출 기관은 사전 승인 된 대출을 "조각"으로 구입하여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세스는 인간보다는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에 의해 제어됩니다.

Homelend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입니까?
Homelend는 모기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행해지는 바와 같이 원천 가스 및 할인 포인트 판매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모든 예금은 Homelend Token (HMD)에서 완료됩니다.

Homelend가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omelend의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모든 거래가 투명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 및 Ethereum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합니다. 모기지 론을 창출하는 과정에서 모아서 생성 된 모든 정보는 모든 사용자가 관리하는 분산 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이는 아무도 데이터를 조작 할 수 없으며 모든 트랜잭션에 대해 특권을받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 또한, 블록 체인 기술은 대출 기관의 유동성을 증가시켜 투자를 서로 직접 교환 할 수있게합니다.

Homelend 토큰이 "유틸리티 토큰"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틸리티 토큰은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Homelend Tokens (HMD)는 Homelend 시스템에 동력을 공급하는 연료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Homelend Mortgage Crowdfunding Platform

우리는 분산 형 피어 투 피어 모기지 대출 플랫폼을 두 가지 목적으로 개발 중입니다.
1.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이며 고객 중심적이되도록 노령화 된 모기지 대출 시스템 현대화. 
2. 차세대 차용인을위한 주택 소유 기회 확대, 고유 한 라이프 스타일과 요구 충족.

어떻게 작동합니까?
분산 원장 기술 (DLT)과 똑똑한 계약을 활용함으로써 Homelend는 개인 모기지 창출 프로세스를 합리화하고 자동화하는 종단 간 플랫폼에 개인 차용인과 대출 업체를 모았습니다.

Homelend Advantage

1. 매뉴얼에서 길게, 간소화되고 효율적으로
Homelend는 스마트 계약서에 사전 정의 된 비즈니스 로직을 포함시키고 문서화를 디지털화하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제거함으로써 50 일에서 20 일로 단축하는 엔드 투 엔드 (end-to-end)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2. 모호하고 & clunky에서 투명한 & 사용자 친화적 인 것
Homelend는 똑똑 할뿐만 아니라 간단하고 공정한 대출 프로세스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차용자가 쉽게 대출을 신청하고 언제든지 자신의 신청 상태를 추적하며 모기지 대출 기관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3. 비용이 많이 드는 중개에서 비용 효과적이고 중개자가없는 비용으로
DLT가 제공하는 불변성, 보안 및 투명성으로 인해 중개자 역할을하지 않는 은행을 제외하고는 대출을 포함한 거래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차용인과 대금업자 사이의 거리를 최소화하면서 차용자와 대금업자 모두에 대한 비용을 절감합니다.

4. 취약성 및 신뢰할 수 없음에서 신뢰할 수있는 보안까지
중앙 집중화 및 종이 기반 프로세스는 전통적인 모기지 산업을 특징 짓는 불안과 취약성의 핵심 요소입니다. DLT와 똑똑한 계약의 독특한 특성 덕분에 Homelend는 사람들이 신뢰할 수있는 투명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많은 돈을 거래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Homelend Token (HMD)
HMD 토큰은 Homelend 피어 - 투 - 피어 대출 플랫폼에 전력을 공급하는 연료입니다. 주요 기능은 홈 링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유틸리티 토큰은 통합되고 안전한 빠르고 유연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워크 플로를 구현하는 데있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모든 토큰은 HMD로 또는 HMD로 변환 될 수 있습니다.

시간표
사전 판매 ....................... 2018 년 3 월 1 일 
군중 ................. 미정 
폐쇄 ........................ 미정

보너스 (ETH / HMD)
1 주차 ................................ 20 % 
2 주차 ............................... 15 % 
3 주차 ................................ 10 % 
4 주째 이후 ....... 0 %

명세서
기호 ............................. HMD 
총 공급량 ................ 250,000,000 표준 ........................ ERC-20 
액면가 .................... 1 ETH = 1,600 HMD
수락 된 통화 ... BTC, ETH, USD Softcap ............................. US $ 5,000,000 Hardcap ...... ..................... 미화 3,000,000,000 달러





Homelend Token & Crowdsale

HMD 토큰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HMD 토큰은 Homelend 플랫폼 내에서 서비스 구매 및 비용 지불에 사용됩니다. 이 토큰은 ERC-20 Ethereum 표준을 기반으로합니다.

Homelend Token Generation 이벤트에 누가 참여할 수 있습니까?
누구든지 $ 1,000 USD의 최소 투자로 Homelend ICO crowdsale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개 무대는 언제 개최 될 예정입니까?
공공 판매는 2018 년 8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날짜와 관련된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채널 중 하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KYC 프로세스가 관련되어 있습니까?
예. 사전 판매 또는 ICO 관중에 참여하려면 모든 투자자가 상세한 "Know Your Customer"(KYC)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당사의 주요 목표는 플랫폼이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하며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따라서 모든 참가자는 등록을 마치고 전체 KYC를 받아야합니다.

Homelend 토큰을 언제 어떻게받을 수 있습니까?
Homelend 토큰은 원하는 지갑에 자동으로 전달됩니다. 지갑은 ERC-20과 호환되어야합니다. 토큰 판매는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처리되므로 토큰을 저장하고 관리하려면 ETH 주소가 필요합니다. 납품은 ICO가 끝날 때 진행됩니다.

교환 계좌에서 송금하면 안됩니까?
우리의 현명한 계약은 ETH를받은 주소로 Homelend 토큰을 자동 전송합니다. 따라서 ETH를 보내는 주소를 반드시 관리해야합니다. 즉, 주소의 개인 키가 있어야합니다. 개인 키가 없으면 Homelend 토큰을받지 못합니다.

Homelend는 어떤 법적 체계 하에서 운영됩니까?
DMC Homelend AG는 스위스의 Zug, 'Crypto Valley'에 설립되었습니다. ICO (Initial Coin Offering)는 스위스 규제 당국의 지침과 출판물을 기반으로 실시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homelend.io/에 투자 하십시오.

Source- https://homelend.io/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