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코인 리뷰



https://www.humancoin.net/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소개 
Humancoin은 Proof of Charity 채광 프로토콜에 의해 촉진 된 새로운 전자 상거래 암호 해독입니다 
Humancoin은 자선 산업, 소매 전자 상거래 및 cryptocurrency 시장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3 조 5 천억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자선 산업에 채용 된 현재 기술은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입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기금을 기꺼이 바꿀 준비가 된 개인 및 회사는 일반적입니다. 
1. 활동을 평가하기위한 주요 국제기구가 없기 때문에 기부금이 수령인에게 전적으로 제공되는지 여부와 자선 단체에 대한 신뢰 부족에 대한 의문; 
2. 외국 프로젝트에 대한 국경 간 지불의 복잡성과 규제 당국과의 거래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문제 
3. 기부를 할 때 추가로 beneft를 식별 할 수 없습니다. 

마케팅 분석 

자선 시장 
문제 
기부를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의 등장에도 불구하고 자선 산업은 여전히 ​​주요 장애물, 즉 신뢰의 부족을 극복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개인이 개인 기증자이며, 전문 기관의 도움을 받아 돈을 송금하더라도 기금이 전체 기간 및 소요 기간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수단이 부족합니다. 다양한 출처에 따르면, 기부 된 기금 중 약 20 % (또는 그 이상)가 자선 기금에 의해 행정 비용으로 보관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국경 간 지불 (외국 수령자를 도우려고 할 때)의 복잡성과 나중에 규제 기관과의 잠재적 차이에 직면합니다. 또한, 기부자는 거래의 운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선의의 일부를 지출해야합니다. 

해결책 
중개인에게 종지부를 찍도록 고안된 분배 원장 기술은 은행, 비정부기구 (NGO), 국가 기관 및 법 집행 기관으로 구성된 긴 자선 체인을 제거합니다. Blockchain은 모든 트랜잭션을 기록하고 볼 수있는 디지털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기록을 해킹하거나 수정할 수 없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lockchain은 투명성, 추적 성 및 보안을 제공하여 신뢰 문제를 해결합니다. 
blockchain이 제공하는 많은 장점은 자선 산업의 성장을 촉진합니다.이 새로운 기술은 이미 유니세프, 세계 은행 및 빌 & 멜린다 게이츠 재단과 같은 주요 시장 참가자들에 의해 연구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적십자사, Save the Children 및 United Way와 같은 여러 존경받는 자선 단체들이 이미 cryptocurrencies로 기부금을 수령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 
문제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의 높은 경쟁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통해 기존 고객을 유치 할 수있는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압력을 행사합니다. 마케팅 전문가가 직면 한 가장 중요한 과제는 감정적 인 애착을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은 시장에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으며, 그 뒤의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건전합니다. 매일 새로운 정보가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소비자를 감정적 인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Nielsen 그룹이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조사한 소비자 중 50 %가 사회적으로 책임이있는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결책 
자선 산업과 소비자 충성도 프로그램의 통합은 강한 정서적 공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온라인 소매의 미래는 각 고객을 완전히 개인화 할 수있는 능력에 있으며, 블록 체인은 이러한 추가 개발의 주된 자극 중 하나입니다. 

Cryptocurrency 시장 
cryptocurrency 시장은 급속한 발전의 기간을 겪고있다; 그것의 자본화는 강한 상승 추세와 함께 0.3 ~ 0.8 조 달러의 범위에서 변동한다. 점점 더 많은 수의 개인과 기관 투자자들이 새로운 금융 상품에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2018 년 4 월 초 IMF 크리스틴 라 가르드 (Christine Lagarde) 대표는 암호 수집이 저축, 투자 및 정착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 방식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cryptocurrencies가 트랜잭션을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만들 것이며 핵심 블록 체인 기술은 금융 시장의 전반적인 보안을 강화할 잠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요약 : 시장의 가능한 시너지 효과 
급성장하는 3 개 시장 - 자선, 전자 상거래 및 크립토 통화 -에 대한 전세계적인 추정치는 3 조 5 천억 달러를 초과합니다. 필요한 신뢰를 베푸는 기부자와 원조받는 사람을 보장함으로써 블록 체인 기술은이 업계를 놀라운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거래 로열티 프로그램과 암호화 통화에 통합 된 자선 블록 체인 플랫폼의 등장은 자선 산업을 영원히 바꿔 놓을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와 암호 화의 공생은 기증자 수의 증가를 촉진 할 것입니다. 온라인 상거래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자선 단체와 함께 상여금을 지급하는 것은 고객과의 감정적 인 차원에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홍보 캠페인에서 중요한 요소가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fnally, 모든 과정은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생성물 
경쟁 분석 
거의 모든 사람들이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자선 산업을 투명하고 완벽하게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선 영역에는 비교적 적은 블록 체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자선 산업을 넘어선 운영되지 않는 틈새 시장 또는 현지 창업 기업입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수는 거의 동일하지만, 모두가 주요 글로벌 전자 상거래 플레이어와의 의미있는 협력을 신속하고 생산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불만족스러운 사용자 기반에서 시작하는 문제에 직면합니다. 

왜 Humancoins를 소유합니까? 
1. Humancoin 토큰은 어떤 포인트, 마일, 보너스, 쿠폰으로도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소유자는 매력적인 베네 of을 이용하도록 유인하는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토큰에 대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요구를 제공합니다. 
2. Humancoin Network 내의 파트너 수와 협력 범위가 커짐에 따라 토큰의 인기도 높아집니다. 
3. 자선 "광산"개념의 증명은 프로젝트가 수천 번이나 수천 번으로 확장 될 수있게 해줍니다. 

Humancoin의 고유 한 기능 
1. 이것은 세계적인 전자 상거래 충성도 프로그램 통합 자가 될 가능성이있는 frst ever 블록 체인 프로젝트입니다. 
2. 자선 활동과의 제휴는 강력한 감정적 공명을 일으키는 파트너와 함께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고유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3. 기존 프로그램과 경쟁하는 대신 Humancoin 토큰을 기존 시스템에 통합하거나 변환 속도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Humancoin의 다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umancoin은 후원자가 직접적인 정확한 기부를 할 수있게 해주는 개방형 P2P 플랫폼입니다. 설계 상 프로젝트는 자선 단체 나 지역 사회와 관련이 없습니다. 자선 세계는 다국적이며 다방면이며 모든 국가 및 모든 국적의 사람들에게 의존합니다. 
2. Humancoin은 자선 거래에 토큰의 인위적인 사용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프로젝트는 자신의 원주민 통화로 돈을 들이고 편안하게 돈을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는 프로젝트는 기부금을 받고 싶어하는 뚱뚱하거나 cryptocurrency를 지정합니다. 기부자는 원하는 통화의 돈을 수령자는 Humancoin 플랫폼에 내장 된 통화 변환 도구를 사용합니다. 

3. Humancoin 플랫폼은 인기있는 암호화 및 지방 통화의 대부분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Humancoin은 통화 측면에서 프로젝트와 사용자에 아무런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후원자는 모든 결정을 독립적으로 만듭니다. 
4. Humancoin은 기존 기술 솔루션의 수정을 만드는 데 자금을 사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우선 순위는 이미 대중화되고 확립 된 시장 솔루션과의 통합 및 호환성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부터 cryptoexchange 기능을 갖춘 자체 암호 지갑을 만드는 대신 Jaxx (ShapeShift 포함)와 같은 기존 솔루션을 플랫폼에 통합 할 것입니다. 다중 서명 지갑을 사용할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5. 자선 기금 모금을위한 Humancoin의 수수료는 5 % (플랫폼의 향후 지원 및 개발에 사용됨)로 제한되며, 기존 자선 재단이 위임 한 수수료는 20-30 %까지 가능합니다. 
6. 플랫폼은 카테고리별로 분류 된 모든 프로젝트 목록, 순위 시스템, 투표 도구 및 기타 통합 서비스 호스트를 특징으로하는 업계에서 가장 기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합니다. 

7. 원한다면 기부자는 휴먼 풀에 자금을 남겨 둘 수 있으며 시스템은 플랫폼 커뮤니티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가진 프로젝트에 자동으로 돈을 할당합니다. 이것은 회사 규칙이 종종 특정 프로젝트의 지원을 방해하는 기업에 적용될 수 있으며 수영장이나 재단에 간접적으로 기부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8. Humancoin은 특히 대규모 프로젝트를 평가할 목적으로 독립적 인 감사 회사 (법의학 감사)의 전문 (재무 및 법률) 전문 지식을 고용하는 최초의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9.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일련의 추가 옵션이 있으며 사용자는 Humancoin 토큰 (이 경우 추가 베네핏을 받음)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충성도 보상 토큰 
토큰 소유자를위한 Humancoin 토큰 
토큰 세일 중 구매 한 휴먼코 인 토큰은 로열티 보상 토큰의 가치가 있습니다. 즉, Humancoin 파트너로부터 할인을 받거나 cryptoexchanges에서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이 끝나면 휴먼 코인 토큰을 교환기에서 구매하거나 모든 기부금에 비례하여 평균 가중 평균 환율의 두 배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기술적 특징은 Shopify, Magento, WordPress, Ecwid 등과 같은 온라인 상점을위한 대중적인 관리 시스템과 통합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 파트너를위한 Humancoin 토큰 
플랫폼 파트너는 휴먼코 인 토큰을 할인가 / 포인트 / 마일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토큰은 휴먼 코인 재단 (Humancoin Foundation)에 반환됩니다. Humancoin 파트너 등급은 양도 된 토큰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랫폼 파트너는 자신의 웹 사이트 및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에 게시 할 수있는 베네 or터 상태 및 스티커 / 배지를받습니다. 

Humancoin 토큰의 자선 특성 외에도 파트너에게 중요한 것은 소스입니다. 온라인 상점, 항공사 및 기타 주최측은 충성도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으로 인터넷 거래를하는 용인과 교전하기를 원합니다. definition에 의해 박애주 의자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의 최고 범주를 대표합니다. 

휴먼 코인 플랫폼 
Humancoin은 기증자, 수령인 및 전자 상거래 플레이어를 한 데 모으는 P2P 플랫폼 및 생태계입니다. 이 플랫폼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참가자는 인기있는 통화로 모든 국가에 기부금을 신속하게 보내고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자선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보고 국제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 원리 
자선 사업 (개인 사업 및 재단)은 Humancoin 플랫폼에 세부 사항을 입력합니다. 그들은 초기 단계에서 표준 양식을 완성합니다. 앞으로 Humancin은 전문 금융 및 법률 팀의 도움을 받아 법의학 감사를 실시 할 계획입니다. 기부는 익명으로 할 수 있으며, 반대로 기증자가 원하는 경우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기부자는 플랫폼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자신이 선택한 통화로 금액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진에 관한 뉴스 보도를보고 나면 사용자는이 지진 피해자에게 즉시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적절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폭파 장치를 조정해야합니다. 휴먼 코인 (Humancoin) 생태계의 기능 중 하나는 자선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단결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플랫폼은 모든 주요 언어를 지원할 것입니다. Humancoin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참가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메신저가 플랫폼에 통합 될 계획 임 

똑똑한 계약 
스마트 계약은 플랫폼 활동의 다양한 측면을 규제하는 알고리즘입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스마트 계약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Humancoin 현명한 계약 체결 
1. 실시간 거래 추적 성; 
2. 사전 판매 및 판매 단계에서 토큰 배출; 
3. 토큰 판매 종료 후 자선 신상 원칙에 의한 토큰 추가 배출 및 허용 발행. 
4. 기금이 의도 한대로 사용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기회 

후원자 등록 
Humancoin 플랫폼에서 자선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사용자가 등록을 완료하고 검증을 완료해야합니다. 그 후, 그는 익명으로 또는 다른 수준의 개인 정보 공개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대시 보드는 각 참가자가 기부금을 관리하고, 정보 흐름을 조정하며 관심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보고서를 받고, Humancoin 메신저를 통해 다른 기부자 및 / 또는 수령인과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수취인 등록 
재단, 조직, 프로젝트 또는 개인이 Humancoin Foundation 웹 사이트에 양식을 작성하고 일련의 문서를 동봉합니다. 검증을 통과 한 프로젝트는 플랫폼에서 호스팅되며 후원자로부터 기부금을받을 기회를 얻습니다. 필요한 금액에 따라 프로젝트 검증은 Humancoin의 직원과 감사 회사의 특별 법의학 단위가 수행합니다. 법의학 팀은 프로젝트의 합법적이고 경제적 인 검증을 수행 할 것입니다. 
개발 과정에서 자선 프로젝트 및 기부자 투표 및 순위 결정이 플랫폼에서 가능해질 것입니다. 

휴먼 풀 
독립적으로 자선 사업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플랫폼 사용자는 Humanpool에 기부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플랫폼의 커뮤니티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받은 프로젝트에 자동으로 기부자의 선호도에 따라 기금을 배분합니다. 
이 솔루션은 대규모 기부에도 불구하고 내부 규칙으로 인해 개별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불편한 기업에게 유용합니다. 이 도구는 돈을 보낼 프로젝트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시간이없는 기부자에게도 유용 할 것입니다. 

토큰 세일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www.humancoin.net/에투자 하십시오. 


Source- https://www.humancoin.net/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