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souk 검토






CryptoSouk 정보 
우리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디지털 통화 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 수준의 거래자를위한 차세대 디지털 자산 교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신속한 거래 실행, 공정한 가격 책정,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끊임없는 개선 및 무한한 창의성으로 고객의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합니다. 

Top of Line 거래 UI 
CryptoSouk은 최고의 거래 및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문 상인 및 디지털 통화 전문가의 요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최상의 디지털 자산 교환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통화 거래를 빠르고, 빠르고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역 주요 디지털 또는 피아트 통화 
우리는 거래하고자하는 모든 주요 디지털 및 화폐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주문 도서 
우리의 강력한 실시간 주문 서적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시간 스프레드 계산을 통해 주문을 판매 및 판매하므로 항상 최저 스프레드를 고정하고 최상의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문 시스템은 또한 요금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주문 가격에 포함 시키므로 귀하가 보게되는 것이 지불한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 대규모 주문의 경우, 블록 거래보고 기능을 통해 주문이 채워지기 전에 시장이 움직이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정기 거래 및 블록 거래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주문 유형에는 시장, 한도, 정지 및 기타 6 가지가 포함됩니다. 

무역 추적 
거래 및 기술 내역을 추적 할 수 있도록 당사 플랫폼에는 현재 차트보기를 jpeg로 저장하는 통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간, 비율 변경 및 가격 변경을 찾기 위해 사용자 지정 영역 측정 도구를 제공하므로 손으로하지 않아도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거래 활동, 거래 활동 및 재무 활동을 포함하여 여러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생성하고 이러한 보고서를 CSV로 저장하여 반품 추적을 용이하게하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교환 플랫폼은 중복성, 정확성 및 속도를 강조하기 위해 선임 코더 및 cryptocurrency 전문가에 의해 처음부터 구축되었습니다. 우리 플랫폼은 사용자 정의 임베디드 StreamDB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오류 검사 및 여러 볼륨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모든 교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복제 및 백업하므로 거래 및 사용자 데이터가 항상 안전합니다. 

시장 
암호 교환 시장은 매우 높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Binance의 경쟁 업체 인 Binance는 하루에 250,000 명이 넘는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 Coinbase는 2018 년 5 월 현재 2 천만 개 이상의 계정과 5200 만 개의 토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2 세계에서 상위 10 개 암호 교환 프로그램 Bloomberg의 시장 분석에 따르면 연간 10 억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전체 cryptocurrency 마케팅의 크기는 기본적인 기본 기대 비율의 강한 징후로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4 급성장하는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려는 세계는 과소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해결책 
CryptoSouk은 ST Vincent & the Grenadines 및 Kuwait에서 cryptocurrency 거래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거래는 Bitcoin, Ethereum, Litecoin, Ripple, Dash, Zcash 및 Monero를 지원하는 거래 쌍으로 2018 년 3 분기 초에 시작됩니다. 이 회사는 회사가 특정 근면 최저치를 초과한다고 생각하는 추가 암호 자산에 대한 거래 지원을 계속 추가 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교환은 또한 cryptocurrency 또는 결제 결제에 의한 계정 로딩을 허용합니다. 창립 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리는 교환 플랫폼, 유동성 및 교환 옵션 모두를 제공 할 수있는 파트너를 선정했습니다. 

우리의 마케팅 계획은 가장 최적화 된 채널을 통해 현지화 된 고유 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를지도하고 아랍어 교육에 중점을 두면서 지역 경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콘텐츠 전달은 오늘날까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랍 문맥 사회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암호 관련 제품, 프로젝트 또는 벤처의 중추를 형성하는 중요한 참여 커뮤니티를 만드는 우리의 사명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과학 기술 

우리의 기술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단순성, 보안 및 안정성을 지향합니다. CryptoSouk는 최고의 거래 및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문 상인 및 디지털 통화 전문가의 요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최상의 디지털 자산 교환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통화 거래를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1 백만 건의 트랜잭션 실행 능력을 갖춘 엔터프라이즈 매칭 엔진 
• 네이티브 차트 작성 
• 다른 사람들에게 접근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하기위한 고급 API 
• KYC / AML, 뱅킹 / PSP에 대한 다중 통합 기능 
• 20 개 이상의 주문 옵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채우기 또는 죽임, IOC, 중지, 제한 등 
• 기존 및 DLT 인프라와의 상호 운용성 
• 기관 등급 보안에 Cold / Warm / Hot Wallet 규칙 기반 시스템 결합 




자금 배분 

팀 만나기 

왜 CRYPTOSOUK일까요? 
다양한 기능과 신뢰성의 결합 초보 거래자, 전문 상인 및 디지털 통화 전문가의 요구에 중점을 둔 최고의 디지털 자산 교환을 즐기십시오. 우리는 디지털 통화 거래를 빠르고, 빠르고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풍모 

여러 무역 견해 
가격 차트, 깊이 차트, 주문서 및 최근 거래 시세 표시 등의 다양한보기 

많은 지표 
선형 회귀 곡선, 이동 평균 및 발진기를 포함한 58 개의 사용 가능한 지표 

맞춤 추세선 
커스텀 추세선, 갈퀴 등을 스케일로 그리거나 차트로 이동하는 기능 

대화 형 UI 
막대, 테두리, 심지, 가격 선, 배경 및 격자의 색상과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는 기능 

TOKEN ECONOMICS 
토큰은 세 가지 기본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1. 토큰은 거래, 이체 및 기타 수수료를 최소 30 % 할인 된 가격으로 상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정 기간 동안 수수료에 대한 토큰 할인이 더 높을 수있는 특별 프로모션 및 창구를 만들 권리가 있지만 항상 최소 30 %의 할인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특정 중고 ICO 및 초기 ICO 코인 구매자는 일반 요금 할인에 추가 할인을 적용합니다. 

2. 토큰은 건전성에 대한 우리의 근면성 검토를 충족시키는 프로젝트로부터 새로운 자산 쌍의 목록을 지불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3. 회사는 표준 IFRS 규칙에 따라 계산 된 초기 이익이 $ 1,000,000.00 인 후, 현재 분기의 시장에서 SOUK 토큰을 취득하고 태우려면 이전 분기의 분기 이익의 20 %를 사용합니다. 회사는 1 백만 달러를 달성하기 전에 토큰을 구입할 권리가 있으며, 선택에 따라 해당 분기의 필수 선거에서 요구되는 20 % 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탁월한 토큰이 560 만 개가 될 때까지 SOUK 토큰을 계속 획득 할 것입니다.그러나 회사는 재량에 따라 원래 발행 된 5 천 2 백만 건의 모든 토큰을 다시 취득하고 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cryptosouk.io/en/ico에투자 하십시오. 

출처 - https://cryptosouk.io/en/ico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