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 비아 코인 리뷰




https://asobimo.io 에서 지금 투자 하십시오. 

회사 프로필 
ASOBIMO는 전 세계적으로 600 명이 넘는 직원이 온라인 게임 개발 분야에서 15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제품 

개념 
분산 된 2 차 시장에서의 디지털 컨텐츠 교역. 게시자, 제작자 및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블록 체인 경제 시대. ASOBIMO DApps 플랫폼은 중매 시장의 디지털 컨텐츠를 모든 당사자에게 귀중한 자산으로 만들 것이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마찰없는 거래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문제 
디지털 콘텐츠는 때로는 복사하기 너무 쉽습니다.사용자, 제작자 및 게시자에게 적합한 콘텐츠 재배포는 어떻게 허용합니까? 

해결책 
ASOBIMO dApps는 분산 형 보안 시스템 (DSS)을 갖춘 분산 형 보조 컨텐츠 플랫폼을 제공 할 것입니다. 블록 체인은 내용 소유에 대한 반박 할 수없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개념 : 예 

게임 아이템 
희소 한 무기류 또는 다른 게임 아이템을 우리 매장에서 판매 한 다음 cryptocurrency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이나 기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해 암호 해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화 
우리의 2 차 서점에서 디지털 만화를 읽은 다음이를 암호 해독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음악 
더 이상 듣지 않는 음악이 있다면 매장에서 쉽게 판매하고 cryptocurrency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소 바이오 마켓 

ASOBI MARKET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중고 컨텐츠를 배포하는 보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현재의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라이센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재판매가 불가능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면 사용자가 컨텐츠를 잃게됩니다.ASOBI MARKET에서 사용자는 DRM, DSS (분산 형 보안 시스템)를 통해 보장 할 수있는 라이센스를 소유합니다. 이 시스템은 ABX와 안전한 보조 디지털 컨텐츠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ASOBI WALLET 

ASOBI WALLET에서 직접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구매 및 판매 
다음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 
· 전자 도서 
· 게임 아이템 
· 음악 
· 비디오 
ASOBI WALLET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발행인 상점에서는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등 시장에서는 콘텐츠를 판매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접 판매점에서 실제 제품을 판매 할 때 상점으로 제품을 운반하거나 보내야합니다. 그러나 중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판매 할 때 매우 쉽고 원활합니다. 판매 된 금액은 ASOBI COIN으로 ASOBI 월렛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아소 바이오 : NAGA VIRTUAL

NAGA VIRTUAL 정보
ASOBIMO와 SWITEX Gmbh는 ASOBI MARKET 내의 게임 아이템을위한 플랫폼 인 NAGA Virtual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게이머는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또는 게임 게시자를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게임 아이템 교환
우리는 모든 종류의 게임 및 가상 상품에 안전하고 공정하며 현대적인 시장을 제공합니다.

게시자에게 이익을 돌려라.
대부분의 상품 거래에서 출판사는 많은 이익을 얻지 못하지만 Switex Japan의 게시자 친화적 인 플랫폼 덕분에 거래량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SOBI 시장 : 성장

1 백만 명의 ASOBI MARKET 사용자 증가
우리 회사의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이미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가게에서 게임 아이템을 사고 파는 가능성을 소개 할 것입니다.

공기 방울
ASOBIMO 게임 사용자에게 에어 드롭을 제공하여 더 많은 ASOBI COIN 사용자를 얻으려고합니다.

블록 체인 게임 협회 설립
게임은 국경을 초월합니다.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 및 게임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중국, 한국 및 대만과 첫 번째 "블록 체인 게임 협회"를 설립 할 계획입니다.

ASOBI COIN 가치 제안

싸이프레스 원조
ASOBI COIN은 보안 분산 컨텐츠 플랫폼 인 ASOBI MARKE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OBI MARKET에서는 디지털 컨텐츠를 재판매 할 수있을뿐 아니라 사용자 간 판매 및 구매도 가능합니다.


ASOBI COIN 가치 제안 : ASOBIMO 및 기타 게임의 유틸리티 
ASOBI COIN은 다음과 같은 Asobimo 게임 및 다른 회사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소비모 게임에서 ASOBI COIN을 사용하면 1 ASOBI COIN은 2 엔 (약 0.02 USD)에 해당합니다. 



로드맵 


아소 비아 코인 
ASOBI COIN (ABX) 판매 


왜 ABX를 구입해야합니까? 


토큰 유통 

자금 배분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asobimo.io에투자 하십시오.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