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검토








FORESTING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모바일 소셜 미디어 서비스 소개

블록 체인 기반의 차세대 소셜 미디어
FORESTING NETWORK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이 비디오의 블록 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및 분산 플랫폼의 철학뿐 아니라 앱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은행 자금 조달
"독특한 신용 등급 시스템 만들기"

은행 설립의 목적
FORESTING 네트워크의 중심에 사용자가 있습니다.콘텐츠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플랫폼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특히 사용자는 더 이상 광고 회사와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직접 교환하여 실제 가치를 실현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FORESTING 플랫폼의 영향력이 사회에서 계속 커지면서 'Influencers'는 YouTube 및 다른 플랫폼에서와 마찬가지로 나타납니다. 아이들이 꿈꾸는 또 다른 직업으로 등장 할 것입니다.

Digicrypto Bank "디지털 뱅크 + 암호화 뱅크"
Ⅰ. 전통적인 은행에 도전 
전통적인 은행은 보수적 인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이러한 금융 기관에도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기관 및 FinTech 회사와의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해외 이전 서비스 및 보안 시스템, 문서 공증 및 사용자의 UX 및 UI 고려 사항을 포함한 모바일 최적화 활동이 설립되었습니다. 1973 년 이래로 해외 이전에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SWIFT 시스템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과 같은 금융 혁신이 업계 전체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Ⅱ. 전통적인 신용 평가 방법 
기존 CSS 신용 평가 방법은 금융 기관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재무 이력을보고 등급 화하여 고객이 재무 제표를 갚을 수있는 능력을 예측합니다. 따라서 CB가 재무 정보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상환 능력이 좋은 고객들도 신규 사용자를 평가할 수 없으므로 대출 및 신용 카드 발급과 같은 금융 활동이 제한됩니다

Ⅲ. 은행 신용 평가 방법 

FORESTING 은행은 사회 활동을 통해 신용 등급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FORESTING 플랫폼 기여도를 평가하는 기여 평가 모델에 따라 신용 등급 구조를 도입 할 것입니다. 모든 FORESTING 사용자는 작성 및 공유, 주석 작성 및보기 작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FORESTING 플랫폼의 성장에 기여합니다.FORESTING 플랫폼의 블록 체인 기술은 고도로 통합 된 구조를 통해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므로 모든 제출 및 트랜잭션은 타임 스탬프를 통해 블록 체인에 표시됩니다.



금융 혁신은 사회의 혁신입니다.
FORESTING은 금융 혁신의 핵심은 기술보다는 사회에 대한 관심이라고 생각하지만, 사회가 직면 한 문제와 문제 해결을 위해 반드시 수행해야하는 조치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FORESTING 네트워크를위한 FORESTING Bank의 역할로 우리 사회에 대한 Bank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투자 은행은 사회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경제적 자유와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것입니다.

PTON 생태계
동전 생태계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갑니다.

가치 모델
초기 FORESTING 시스템은 Ethereum 네트워크를 기반으로합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메인 넷 출시 후 240 억 개의 PTON 토큰이 mPTON (임시 이름) 동전과 1 : 1 비율로 스왑됩니다. FORESTING 은행 및 PTON 크레디트는 컨텐츠 작성 및 큐 레이션과 관련된 플랫폼 기여도를 기반으로 한 신용 평가 표준으로 Token Economy

PTON 사용
PTON은 FORESTING에서 사용되는 동전입니다.PTON의 시장 가치는 FORESTING에 기여하는 참가자들에 대한 보상 풀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전통적인 광산 방법과 달리, PTON은 참여자들의 FORESTING에 대한 기여로 만들어집니다. PTON은 FORESTING에 기여한 사람들이 앱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PTON ECONOMY
비트 코인 (Bitcoin)의 명성을 얻기 전에 분권화 된 디지털 돈에 대한 아이디어의 예가 많이 있지만 Digicash (1992), Cybercach (1994), e-Gold (1996) 등이 그 예입니다. 그러나 Bitcoin은 아무런 힘도 갖지 않는 첫 번째 주제이며, 동시에 모든 참가자가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을 만듭니다. 

Bitcoin은 시스템이 컴퓨터 공학 및 암호 요인뿐 아니라 참가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경제적 요소를 통합했기 때문에 이전 기술과 다릅니다. 그때까지 시스템에 적용된 기술이 무엇이든 결국 누군가는 책임과 권한으로 네트워크 내에서 규칙과 질서를 유지해야했습니다. 그러나 Bitcoin은 이러한 규칙과 주문을 프로토콜로 대체하고 동시에 프로토콜 규칙을 따르는 '인센티브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Bitcoin 네트워크는 참가자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잘 구성되어야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Bitcoins와 같은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고안하고 있습니다. Bitcoins에는 내부 서비스가 필요하며 경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PTON 경제에서는 자신이 만든 DApp 위에 실행되는 경제 시스템을 쉽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트뤼플 프레임 워크

투표 시스템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서비스 사용자는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서 특정 문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려고합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투표하고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집 할 수 있습니다. Forrester 투표 시스템은 투표권과 토큰을 의견 수렴의 패턴으로 결합합니다. 

투표권에 투표권은 토큰 그 자체이거나 네트워크의 번호 일 수 있습니다. FORESTING은 PTON 토큰에 비례하는 네트워크상의 숫자로 PTON CREDIT을 제공합니다.

PTON 신용
PTON 크레디트는 FORESTING Bank의 금융 서비스 사용에 대한 사용자의 신용 등급을 기반으로하는 신용 ​​등급을 나타내며, 동시에 '스마트 계약'에 비례하는 토큰의 기능은 영향 수준을 나타냅니다.

상업 수익 몫
현재 존재하는 거의 모든 형태의 미디어가 중앙 집중화되어 있으며, 무료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는 소셜 미디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히려 감시 기관의 검열 및 해킹 또는 개인 정보 유출과 같은 다양한 보안 문제가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 페이스 북의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 약 8 천 7 백만명의 출처가 페이스 북에서 개인 정보가 유출되었고 마지막 미국 대통령 선거 운동에 사용되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FORESTING SERVICE 
Foresting은 최고 수준의 UX / UI를 갖춘 직관적 인 블록 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이미지 및 비디오를 포함한 광범위한 컨텐츠를 지원하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1. 사용자에게 친숙한 UX / UI 제공 
2. 모든 장치에 완벽하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3. 다른 관심 분야를위한 특징 카테고리 
4. 모든 형태의 콘텐츠 지원 
5. 더 많은 개인 정보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핵심 기능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FORESTING 앱의 주요 기능 및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유적 네트워크 
FORESTING 네트워크는 처음에 우리 사회의 새로운 삶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하루에 4 시간 일하고, 당신의 삶을 공유하고 관리하십시오" 




토큰 유통 
FORESTING 네트워크는 PTON 토큰을 기반으로합니다. ERC-20에 내장 된 에테르 동전. 토큰의 24-Bn PTON 문제의 대부분은 판매용이며, 나머지는 생태계 전체에 배포됩니다.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s://foresting.io/에투자 하십시오. 


출처 - https://foresting.io/ 


추가 정보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