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trusts 검토









사명
사람들의 희망과 생각은 사라져서 시간과 함께 잊혀져서는 안됩니다. 현재의 재정적, 지적, 생물학적 유산을 보존하고 장기적으로 중요하게 여겨야합니다. 요즘 사람의 유산이 영구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장하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는 신뢰받는 제 3 자에게 자산을 보유하고 소비 할 수있는 권리를 제공하는 특별한 유형의 법적 계약 인 신탁 기금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trust settlor. 
영원한 신탁은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와 스마트 계약을 결합하여 전통적인 신탁 기금과 신탁을 폐기합니다. 그것은 분산되고 자율적 인 재정적 수단으로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나타냅니다. 동부 표준시의 "영원한"지갑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며 수세기 동안 운영 될 수 있으며, 설정자가 설정 한 목적을 수행 할 수있는 최상의 제공 업체를 찾아야 할 때 전문 투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비디오는 영원한 신뢰가 인생의 연장 목적 인 가장 특별한 목적 중 하나를 어떻게 성취 할 수 있는지를 묘사합니다. 영원한 신탁이 전통적인 신탁 및 신탁의 서비스보다 더 나은 보장, 자율성 및 더 넓은 범위의 목적을 제공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문제 진술 : 신뢰 산업과 그 문제

문제 진술 : 신뢰 산업과 그 문제
인구 노령화는 전례없는 세대 간의 부의 이전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Boston College의 사회 복지 연구소 (Social Welfare Research Institute)에 따르면 1998 년부터 2052 년 사이에 미국에서만 41 조 달러 이상의 자산이 세대 간 이전됩니다. 이 부의 이전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수탁자, 변호사 및 유산 기획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유언장, 신탁 증서, 수정안을 작성하여 당국에 해당 문서를 등록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여러 당사자와의 거래를 피하고 연락처를 단 한 곳으로 제한하기 위해 가족 사무실이라는 특수한 회사와 상호 작용합니다.



제안 된 해결책

플랫폼
Eternal Trusts는 미리 설정된 장기 목표에 따라 암호화 자산을 관리하고 소비하는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Eternal Trusts는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 기술과 스마트 계약을 결합하여 기존의 신탁 기금과 신탁인을 과거의 일이되게합니다. ET는 자신의 미래 시나리오에 따라 오래 지속될 수있는 분권적이고 자율적 인 재정적 수단을 나타냅니다. Eternal Trusts 플랫폼의 목적 실행 흐름과 연결된 블록 체인 기반 암호 지갑은 수세기 동안 작동하여 전문가가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로 전환하여 여러 세대를 지원하는 설정자가 설정 한 대대적 인 목적을 수행 할 수있는 최상의 공급 업체를 찾습니다. 장기적으로 생체 물질을 보존함으로써 생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신뢰는 전통적인 신뢰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통합 및 관리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 미래에 합법적이고 윤리적이며 실행 가능하게되는 것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목적; 
● 영원한 트러스트는 분산 된 자치 조직으로서 암호 세계에만 존재하며 자산은 규정에 위배됩니다.

지금까지 우리 플랫폼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요청 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기순) : 
1. 가족을위한 재정 지원 
2. 왕조 지원 (사회적지지, 건강 관리, 가족 구성원 교육은 물론 태어나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교육 포함) 
3. 생체 물질 보전의 현재 기술이 어떤 특정 경우에 가장 적합한 지에 대한 플랫폼의 오엘 클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과 저장된 생체 물질 (클로닝, 마음 업로드, 냉동 보존 / 화학 고정 후 뇌 복원) 
4. 퇴직 할 때까지 암호화 자산 관리 (연금 계획)

전통적인 신탁인들의 가치
자산 관리, 자선, 신탁 관리, 생명 연장, 연금 계획, 교육, 보안 분야의 분산 된 전문가 집단은 의사를 대신하여 행동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 과정에서 전통적인 관리 위원에게 군중 지원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영원한 신뢰와 협력하고 목적 실행 흐름을 사용하는 트러스티는보다 안정적이고 편향이 적어지고 클라이언트를 성공적으로 돌볼 기회가 더 많습니다.

스마트 계약 템플릿 플랫폼의 가치
우리의 Purpose Execution 알고리즘은 똑똑한 계약 템플릿을 제공하는 플랫폼과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이 템플릿은 변경 불가능하고 유연하지 않지만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 된 암호 지갑에 대한 의지에 따라 암호 자산을 배포하는 것과 같은 가장 쉬운 경우조차도 추가 수표가 필요합니다 (수혜자가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고, 사용법을 알고 있다면, 새로운 수혜자가 등장한 경우 등). 우리의 Oracles Pool 및 솔루션 컨설턴트는 고객이이 프로세스를보다 투명하고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종 고객에게 가치
암호화 세계가 오프라인 세계와 비교하여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이해하고 암호화 자산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알고리즘 화 된 솔루션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자신의 목적 수행 흐름의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컨설턴트로부터 패키지 솔루션을 받고 Purpose Execution Flow 프로세스를 관찰하려면 플랫폼에서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자율 실행을위한 초기 작업을 설정하고 플랫폼이 작동해야하는 시점에 트리거를 설정하고 온 보딩을 지불해야합니다 영원한 신뢰 증표에서의 수수료.

전통적인 신뢰와 "똑똑한 계약에 대한 신뢰"

스마트 계약 템플릿 대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 플랫폼

시장
우리는 금융 계획이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무 계획은 그들이 높은 재무 세계에 속해 있든 암호 공동체에 속해 있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암호화 시장의 장기적인 장기 성장과 특히 금융 산업에서 가장 두드러 질 것으로 예상되는 자산의 추가 토큰 화를 믿습니다. 따라서 잠재 고객을 소비자 행동으로 그룹으로 분류하기 전에, 우리는 하향식 접근 방식으로 시장을 평가하고, 공개 소스에서 발견 할 수있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해당 고객이 만든 가치의 수혜자 수를 평가합니다. 플랫폼. Cambridge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2017 년까지 전세계에 3500 만 개의 암호화 된 지갑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2013 년 이후 4 배가되었습니다. 우리는이 계산을 2 가지 계산의 기본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여기에 2016 년 이후로 지갑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주어진 성장 속도에 따라 우리의 후반기에 10 억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계획 시간 프레임.

우리의 사업 모델
목적 수행 흐름에 따라 모든 고객은 Oracles과 함께 온 보딩 서비스를 구입하여 모든 것을 맞춤화해야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의이 부분은 DAO가 조정할 초기 비용으로 지불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명주기 내에서 클라이언트는 다른 성격의 거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하나 이상의 특정 서비스를 적어도 일년에 한 번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클라이언트의 자산에 대한 투자 전략의 개정입니다. 합리적으로 비관적이고 검증하기 쉽도록 금융 모델에 더 이상 의무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정리하면 세 가지 주요 수익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ET 토큰으로 지급되는 100 % 토큰 화되거나 장기간의 경우 자산 관리 (AUM) 부분으로 전통적인 관리 수수료의 일부로 지불 될 수 있습니다.

● Onboarding fee 600 USD (개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목적을 식별 가능한 마일스톤으로 분류하고 수호자, 헌신적 인 신탁, 중재인, 솔루션 컨설턴트 및 유권자 그룹 선택, 고객 프로필 작성, 공개 블록 체인 및 개인 블록 체인에 클라이언트의 개인 정보 업로드) 
● 연간 투자 전략 수정 600 달러 (투자 전략을 최신으로 유지하기 위해 자산 관리자의 재편성 -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권장, 한 달에 한 번 최적) 

● 새로운 투표를 수행하고 새로운 암호 지갑에 자산을 전송해야하는 솔루션에 따라 행동하는 트리거에 대한 600 달러짜리 영원한 신뢰 토큰

토탈 영원한 토큰

스마트 계약 시스템 아키텍처


ET 토큰 노믹스
이미 영원한 신탁 토큰을 구입 한 많은 사람들이 우리 플랫폼의 성장 과정에서 그 가치에 영향을 미치고 유지할 수있는 기본 요소를 묻습니다. 
● 무엇보다 ETT는 ERC-2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며 스마트 계약의 업계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 우리의 토큰은 고도로 다목적이며 당사 고유의 가치 제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모델의 모든 측면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목적 실행 흐름의 모든 구성 요소에 필요한 유틸리티 토큰이며 그 값은 주로 중요한 플랫폼 KPI 및 제품 메트릭에 따라 다릅니다. 
● Eternal Trusts Token은 Purpose Execution Flow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 토큰입니다. 또한 영원한 믿음의 오라클을위한 보상 토큰입니다. ET 토큰에 대한 수요 / 공급의 불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Oracles은 각 보상에서 ET 토큰의 10 %를 점유해야합니다. 고객 기반의 성장은 토큰의 비례 수요 증가의 기본 토대입니다. 
● 모든 서비스 공급자는 ET 생태계 내에서 자신의 권리를 유지하고 목적 수행 흐름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토큰의 10 %를 점유해야합니다. 공급자 기반의 성장은 또한 비례 수요 증가의 긍정적 요인입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연구 개발 임무 수행을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으로서 전년 대비 20 % 많은 군수 프로젝트를 유치 할 계획입니다. 이 KPI는 군중 투자자의 ETT 토큰에 대한 수요와 자금 지원 된 R & D 기관에 대한 공급 간의 점차적 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토큰 세일
Eternal Trusts 토큰은 2018 년 3 월 22 일부터 잠재적 인 플랫폼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Eternal Trust Token은 현재 Ethereum 기반 ERC-2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며, 이는 업계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NEO 기반 NEP5 프로토콜로 전환 할 계획이 있습니다. NEP5 프로토콜은 영원한 트러스트와 같은 하이브리드, 자율 및 다중 체인 시스템에 향상된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영원한 신뢰 토큰의 핵심 기능 : 
1. Eternal Trusts 토큰은 Purpose Execution Flow의 모든 단계에서 트랜잭션을 가능하게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2. 우리의 인프라는 고객이 요구하는 존재하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를 시작하기위한 킥 스타터 형 플랫폼이되기에 유리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프로젝트를위한 기금 모금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인프라 플랫폼에 자금을 조달하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는 영원한 신뢰 토큰에 대한 서비스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4. 영원한 신망은 ET 토큰에있는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신뢰 증표의 목적
블록 체인에 고객의 장기적인 목적을 저장하고, 스마트 계약 및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자율적으로 실행하고, 최적의 서비스 제공 업체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고객의 목표에 서비스합니다.






자금 배분 

그래서 지금 가입하고http://eternaltrusts.io/en에 투자하십시오 .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eternaltrusts.io/en
트위터 :   https://twitter.com/Eternal_Trust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EternalTrusts/
Reddit :
BTT ANN THREAD : 


권한을 부여받은:

내 BitCointalk 계정 : jagadlangit

내 ETH 주소 : 0xA2BFa48A6AfEFaBF498B6541f609E6cef4700D91 

No comments:

Post a Comment